NO.1: 다바오 포커 아이폰 설치
드림은행·인공지능사관학교 설계 등 호평
[서울경제]
광주광역시는 국무조정실 주관‘2024년도 청년정책 종합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돼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지자체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청년정책 종합평가’는 2023년부터 중앙부처와 시·도가 수립한 청년정책 추진성과를 평가해 청년정책 개선방향을 마련하고 청년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시작됐다.17개 시·도 기관 평가결과,광주광역시,다바오 포커 아이폰 설치서울특별시,다바오 포커 아이폰 설치부산광역시,다바오 포커 아이폰 설치충청남도,제주특별자치도가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평가대상은 시·도 소관 119개 청년정책 과제이며,평가항목은 △청년참여·주도성(20점) △청년 삶·환경 반영도(20점) △청년의 삶 개선(50점) △청년의 정책(10점) 등 4개 항목에 더해 기관장의 청년정책 관심도,다바오 포커 아이폰 설치청년정책 개선 노력 등 가산점 항목이 추가됐다.
광주시는 대표과제로 △일자리‘광주청년 일경험 드림 플러스’△주거‘광주형일자리 근로자 주거비 지원’△교육‘광주 인공지능 사관학교 운영’△금융‘청년드림은행’△복지‘청년13(일+삶)통장 지원’△문화‘광주 5대 문화 콘텐츠 청년창업가 성장 사다리 지원’△참여·권리‘청년정책 플랫폼 운영’을 제출했다.
광주시는 지난 5월 서면평가에 이은 현장평가에서 심사위원들로부터 타 지자체에는 없는 인공지능사관학교,광주형일자리 근로자 주거비 지원 등에 대한 정책설계에서 호평을 받았다.특히 청년드림은행 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을 위해 채무 관리 상담,다바오 포커 아이폰 설치불법금융피해 법률지원,금융역량 강화 등을 지원하고,사업이 끝난 후에도 참여한 청년들과 적극 소통하는 등 내실있게 운영한 점을 인정받아 국무조정실이 발표한 시·도 우수정책으로 소개됐다.
오인창 광주시 청년정책관은 “광주시는 올해 25개 부서에서 청년정책 관련 86개 사업을 총 2580억 원 규모로 시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청년들이 희망을 갖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책을 더욱 개발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다바오 포커 아이폰 설치
:그는 "민주당 내에서 부당한 공천이 자행됐지만,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 하는 시대적 요구도 분명하다"며 "이런 바탕 위에서 최선의 길을 찾을 생각"이라고 했다.
다바오 포커 아이폰 설치,전세계 3000만명 이상의 삼성전자 갤럭시 이용자가 기후변화 등 지속가능 목표에 관심을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