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wanza

천안시티 대 김천상무 - krslotID=2024-12-04%2Fqanasa.html

천안시티 대 김천상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름 휴가철 7∼8월 주요 대형마트서 최대 34% 할인
농심·삼양식품·오뚜기·팔도 등 K라면 빅4 일제히 참여
"K푸드 열풍에 힘입어 수출 증가…물가 안정 협조"

한국식품산업협회 CI.(사진=한국식품산업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식품산업협회 CI.(사진=한국식품산업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한국식품산업협회는 농심·삼양식품·오뚜기·팔도 등 라면 업계 4개사와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7∼8월 두달간 주요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GS수퍼 등)에서 대대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K푸드 열풍에 힘입어 수출이 증가한 라면 업계가 국민 보답 차원에서 추진했다는 게 협회 설명이다.

올해 상반기 라면 수출액은 5억9020만달러로 전년 대비 32.3% 증가했다.특히 중국과 미국에서 각각 상반기 기준 최초로 수출 1억달러를 넘어섰다.

농심은 신라면,천안시티 대 김천상무짜파게티,너구리 등 대표 제품과 여름철 소비가 많은 둥지냉면,천안시티 대 김천상무메밀소바 등 19개 제품을 10∼32% 할인한다.

새우깡,포테토칩 등 스낵류 13개 제품도 10∼33% 할인을 병행한다.

수출이 대폭 증가한 삼양식품도 불닭볶음면을 비롯한 삼양라면 등 24개 라면 제품에 대해 10∼28% 할인을 진행한다.

짱구,사또밥 등 스낵류 2종은 18%,붉닭 소스류 2종은 30% 할인율을 적용한다.

오뚜기는 진라면,진비빔면,짜슐랭,천안시티 대 김천상무열라면을 10∼30% 할인한다.

팔도는 여름 시즌 소비가 많은 비빔면을 필두로 비빔쫄면,왕뚜껑 등 15개 제품으로 10∼34% 할인행사를 연다.

이효율 식품산업협회 회장은 "라면은 소비자 체감도가 큰 식품으로 이번 행사가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영비 상승 등으로 내수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실시하는 라면업계에 감사 드린다"며 "협회는 물가안정 정책 협조 차원에서 애로사항 해소,수출지원 정책 등을 정부에 적극적으로 요청하겠다"고 덧붙였다.

천안시티 대 김천상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천안시티 대 김천상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카테리나는 "그들(부상자)은 하루하고도 반나절 동안 (대피) 차량을 기다리고 있었다"며 당시 진지에는 우크라이나군이 철수하면서 남긴 약과 식량마저 고갈된 상태였다고 증언했다.

천안시티 대 김천상무,[앵커] 민주당 같은 경우에는 친문, 친명 간 공천 갈등이 계속돼 온 건 사실이고 여러 가지 문제 제기에 대해서 임혁백 공관위원장이 계파를 고려한 공천은 하지 않았다고 선을 그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