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메가파일 쿠폰
NO.2: 메가파일 쿠폰등록
NO.3: 메가파일 쿠폰 생성
NO.4: 메가파일 무료 쿠폰
NO.5: 메가파일 50만원 쿠폰
NO.6: 메가파일 30일 쿠폰
NO.7: 메가파일 캐시 쿠폰
NO.8: 메가파일 지마켓 쿠폰
소비자원,메가파일 쿠폰집단분쟁 조정 결정
전체 이용자로 확대하면 217억한국소비자원 분쟁조정위원회는 넥슨 게임‘메이플스토리’집단분쟁 조정 참여자 5600여 명에게 넥슨이 총 11억원을 보상하라는 조정 결정을 내렸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의 유료 아이템 확률 조작으로 손해를 본 이용자에게 일정 비율을 현금 환급이 가능한 넥슨캐시로 보상하라는 취지다.분쟁조정위는 넥슨이 확률형 아이템의 확률을 이용자에게 적절하게 고지하지 않고 임의로 변경해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시정명령과 116억원의 과징금 처분을 받은 점을 고려해 이런 결정을 내렸다.
분쟁 조정에는 확률형 아이템 레드큐브,메가파일 쿠폰블랙큐브 구매자 5804명이 참여했다.이 중 조정 신청을 취하했거나 아이템 사용이 확인되지 않은 사람 등을 제외한 5674명이 대상이다.개인별 보상액 산정 시 넥슨이 2021년 5월 자체 보상한 금액의 70%는 공제했다.넥슨은 넥슨캐시 현금 전환 시 환급수수료(10%)도 면제해줘야 한다.1인당 평균 20만원가량 보상이 이뤄질 전망이다.
넥슨은 이날 입장문을 내 분쟁조정위 결정을 수용하겠다는 뜻을 나타냈다.넥슨 측은 “문제가 된 아이템 사용 이력이 있는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동일하게 보상하겠다”고 밝혔다.
분쟁조정위가 전체 아이템 구매자로 보상 범위를 확대하겠다는 입장이어서 대상자는 약 80만 명,메가파일 쿠폰총보상액은 217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소비자 집단분쟁 조정제도가 도입된 2007년 이후 단일 건으로는 최대 규모다.
메가파일 쿠폰등록
:"최근 진보 진영 선거 상황을 보면 치욕스럽고 안타깝다.
메가파일 쿠폰,6400명 박수 받은 이정후, 감독·동료도 감탄☞ 검찰, 사생활 폭로·협박 인정한 황의조 형수에게 징역 4년 구형☞ [단독] 정세진·김윤지·정승은 등 베테랑 아나운서들 KBS 떠난다 [종합]☞ ‘라스’ 조우종 “각방 쓰지만 부부끼리 할 일은 거실서 격렬하게” 반전☞ 백지영, 과거 사건 언급 “6년간 기도하며 두문불출…단단해진 시간”☞ ‘유퀴즈’ 김남주, 눈물로 털어놓은 과거가 만든 현재의 그녀 [종합]☞ [현장에서] 에이티즈-로제, 침착 대처로 안전사고 막은 ★들[일간스포츠 ‘KGMA’ 국내외 중계권 쟁탈전 점화… ‘이례적 입도선매 경쟁’ 글로벌 관심 입증][[숏포츠] 한화시절 김태균이 하늘을 원망하면 생기는 일]<ⓒ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