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알 마드리드 대 에스파뇰 순위

미에 - 요크셔골드 - krslotID=2024-12-04%2Frchcpu.html

NO.1: 미에현

NO.2: 미에르다

NO.3: 미에루코짱

NO.4: 미엘르 청담

NO.5: 미엘

NO.6: 미엘르인청담

NO.7: 미엘르인청담의원

NO.8: 미엘린

NO.9: 미엘르의원

NO.10: 미엠지

양사 역량과 사업 경험 활용해‘제3호 투자계약증권’발행 추진

(왼쪽부터)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대표,김재욱 열매컴퍼니 대표 [사진 컴투스홀딩스]
(왼쪽부터)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대표,김재욱 열매컴퍼니 대표 [사진 컴투스홀딩스]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컴투스홀딩스의 자회사 컴투스플랫폼은 미술품 조각투자 플랫폼‘아트앤가이드’를 운영하는‘열매컴퍼니’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열매컴퍼니는 세계적인 미술품들의 소유권을 분할 판매하는‘아트앤가이드’를 운영하고 있다.지난해 12월,미에국내에서 최초로 금융감독원으로부터 투자계약증권을 승인받아 주목받았다.이는 실물자산을 조각처럼 쪼개 공동구매한 개인의 지분이 자본시장법상 증권으로 인정받게 된 첫 사례다. 

양사는 열매컴퍼니에서 진행할‘제3호 투자계약증권’발행 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여기에는 투자 및 마케팅 등 사업 전반의 과정이 포함된다.나아가 디지털 콘텐츠 개발력을 갖춘 컴투스플랫폼과 투자계약증권 1호를 발행한 열매컴퍼니의 사업 경험을 활용해 토큰증권발행(STO) 시장 개화에 발맞춘 신규 사업을 구상한다.또한,토큰증권 서비스 시행에 앞서 규제 대응과 시장 선점을 위한 공동 업무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최석원 컴투스플랫폼 대표는 “제도권에서 토큰증권발행 사업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협약은 양사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양사의 전문성과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가치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김재욱 열매컴퍼니 대표는 "열매컴퍼니는 분야별 전문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미술품,미에원자재,보이차,미에디지털 콘텐츠 등 매력적인 상품을 발굴하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새로운 사업 모델을 발굴하고,미에다채로운 기초자산에 기반한 상품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컴투스플랫폼은 미래 콘텐츠 산업의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IT 기업이다.글로벌 게임 서비스에 특화된 게임 백엔드 서비스 플랫폼(GBaaS)‘하이브(Hive),NFT 마켓플레이스‘X-PLANET’등 세계 시장을 겨냥한 첨단 인프라를 구축하고 서비스하고 있다.​

열매컴퍼니는 미술투자의 대중화를 주도하며,미에현재까지 432억 원 상당의 미술품 170점을 선보였다.최근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글로벌 성장 경쟁력을 갖춘 예비유니콘으로 선정됐다.지난해 12월,국내 투자계약증권 1호로 공모 진행한 야요이 쿠사마의‘호박’은 최종 청약률이 650%에 달하는 흥행을 보여줬다.이어 지난달 2호 조각투자 상품으로 현대 미술계 거장 이우환의 작품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미엘르의원

:이에 대해 석유공사 쪽은 “한군데만 분석을 의뢰하는 경우도 있다.

미에, 검찰은 최 목사를 상대로 조 과장과 연락한 시기와 내용 등을 구체적으로 조사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