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centra

실시간 중계 사이트

실시간 중계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야 의원들도 공영방송 NHK 출연해 암살시도 비판

21일 일본 도쿄 총리관저에서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기자회견 중 발언하고 있다.2024.06.21/ ⓒ 로이터=뉴스1 ⓒ News1 권진영 기자
21일 일본 도쿄 총리관저에서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기자회견 중 발언하고 있다.2024.06.21/ ⓒ 로이터=뉴스1 ⓒ News1 권진영 기자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아베 신조 전 일본 총리가 총격으로 사망한 지 2년여 만인 13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 사건이 보도되자 일본 정치권도 충격에 빠졌다.

교도통신 등에 따르면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14일 소셜미디어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민주주의에 도전하는 폭력에는 확연히 맞서야 한다"며 "트럼프 전 대통령의 한시 빠른 회복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날 일본 여야 의원들도 공영방송 NHK에 출연해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를 강하게 비판했다.

집권 자민당의 이나다 도모미 간사장 대리는 2022년 7월 8일 발생한 아베 전 총리의 총격 사망 사건을 언급하며 "정치인에 대한 반발과 항의가 과격화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제1야당인 입헌민주당의 오구시 히로시 선거대책위원장은 "(이번 총격 사건은) 민주주의에 대한 도전이며 절대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엑스의 일본어 사용자들 가운데서도 아베 전 총리의 피살 사건에 대한 언급이 속출하고 있다.

한 일본어 엑스 사용자는 "7월에 이런 일이 발생하니 아베 전 총리의 사건이 떠오르고,실시간 중계 사이트일요일 아침부터 어두운 기분이 됐다"고 토로했다.또다른 엑스 사용자는 "가슴에 직격하지 않은 게 불행 중 다행이지만 아베 전 총리 때처럼 쐈다면 정말 세상의 끝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실시간 중계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실시간 중계 사이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다양한 질환에 대한 CGT의 상업화 임상이 가능해 진다는 얘기다.

실시간 중계 사이트,"전공정·후공정 다양한 불량 요인 속출 중""탈락요인뿐 아니라 종합검사 과정 필요""엔비디아, HBM3 납품처 확보 어려움 신호""재고평가손실, 충당금 이슈 불거질 수도"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지난 2일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 2024' 행사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