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히사미츠 파스
NO.2: 히사미
NO.3: 히사미츠 스프링스
NO.4: 히사미츠 제약
NO.5: 히사미츠 샤론파스
NO.6: 히사미츠 파스 후기
NO.7: 히사미츠 배구
NO.8: 히사미쓰
NO.9: 히사미츠 스프링스 여
상반기 매출 39.7% 증가한 9천141억원…역대 최대
[비바리퍼블리카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노재현 기자 =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는 2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28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작년 동기 625억8천만원 적자에서 흑자 전환한 것으로,히사미2013년 창업 이후 첫 분기 흑자를 기록했다.
상반기 기준으로는 영업손실이 94억 원을 기록해 작년 같은 기간 대비 91.5% 감소했다.당기 순손실은 201억 원으로 81.8% 줄었다.
상반기 연결 기준 매출(영업수익)은 9천141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9.7% 증가하면서 역대 최대 수준으로 집계됐다.
이는 토스의 대출 중개와 간편결제,히사미광고,히사미세무 등 소비자 서비스의 성장과 토스증권 등 계열사의 실적 호조에 따른 것이다.
간편결제는 국내외 결제처 확대와 커머스(상거래),히사미브랜드콘(모바일 교환권 판매 사업) 활성화 등으로 성장했다.
토스는 지난 4월 '세이브잇' 운영사인 '택사스소프트'를 인수하며 세무 서비스를 오픈했다.
계열사인 토스증권은 해외주식 위탁매매 부문 성장에 힘입어 상반기 개별 기준으로 매출 1천751억 원,히사미영업이익 306억 원을 기록하며 반기 만에 연간 목표치를 넘었다.
토스 이승건 대표는 "서비스의 고른 성장이 최대 실적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최고의 금융 경험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히사미츠 파스
:바이든 측 "끔찍"미국 대선 '낙태' 주요 이슈 급부상.
히사미,그러면서 “복귀를 하게 되면 여러 가지 수련을 제때 마칠 수 있는 그런 방법들이 있는 것들도 검토할 것”이라면서 “우선은 복귀하는 것이 우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