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액션 게임 검색해
화랑마을,황성공원,보문카라반파크 등 8월말까지 운영
주낙영 시장 "시설 안전과 운영관리에 최선 다하겠다"
경북 경주시가 무더위를 식혀 줄 물놀이장 4곳을 일제히 개장한다.
경주시는 시민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화랑마을 문무야외수영장 △황성공원 물놀이장 △보문카라반파크 물놀이장 △토함산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을 각각 운영한다.
화랑마을 문무야외수영장은 오는 9일부터 8월 25일까지 48일 간 문을 연다.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액션 게임 검색해13시~14시에는 수질 정화 및 정비를 위해 입장 및 이용을 제한한다.
황성공원 물놀이장은 지난 3일 개장했다.올해는 8월 31일까지 52일 간 무료 운영한다.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운영시간은 △10시 30분 ~ 12시 30분(1부) △13시 ~ 15시(2부) △15시 30분 ~ 17시(3부)이다.이용 대상은 유아(만 3세 이상)부터 초등학생 까지다.천군동 보문카라반파크 내 물놀이장은 8월 말까지 운영한다.
이곳은 높이 8m의 대형 나무 조형물을 갖춘 자이언트 트리 물놀이장으로 워터터널,액션 게임 검색해워터드롭,액션 게임 검색해야자수 버킷 등 다양한 시설물을 보유하고 있다.운영시간은 1부 10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액션 게임 검색해2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이다.
토함산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오는 15일 개장해 8월 24일까지 운영한다.
이곳 물놀이장은 수심이 0.5~1.2m로 비교적 얕아 미취학아동 및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로 안전을 위해 성인 보호자 1인에 한해 동반 이용할 수 있다.객실 숙박객과 야영 데크 이용고객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낙영 시장은 "운영기간 동안 방문객들의 안전한 휴식처가 되도록 안전 관리와 청결 유지 등 시설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액션 게임 검색해
:그러면서 "입찰에 참여하지 말라는 것이 아닌, 경쟁하자는 것인데 왜 수의계약만 고집하는지 모르겠다"며 "정정당당히 붙어보자는 것"이라고 경쟁입찰 방식을 촉구했다.
액션 게임 검색해,kr▶ 관련기사 ◀☞ 손흥민 사우디 이적은 없다…토트넘 이적료 상관 없이 '모든 제안 거절'☞ “엄청난 놈”…한가인, 미모도 못 가린 예능감 어쩌나 [줌인]☞ [왓IS] 오산 폐공장서 아이돌 화보 촬영하던 스태프 추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