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 프로 꿀팁
NO.2: 프리미어 프로 단축키 꿀팁
NO.3: 프리미어 프로 편집 꿀팁
NO.4: 프리미어 프로 자막 꿀팁
(대구=뉴스1) 이재춘 기자 = 19일 대구와 경북지역은 내륙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6도까지 올라 찜통더위를 보이겠다.
대구기상청에 따르면 서해 남부 해상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봉화 15도,김천 17도,안동 18도,대구·울진 21도,프리미어 프로 꿀팁포항 23도로 전날보다 2~3도가량 높고,낮 최고기온은 울진 28도,포항 33도,안동 35도,대구·김천 36도로 전날과 비슷하거나 4도가량 낮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보이겠으며,프리미어 프로 꿀팁동해의 물결은 0.5~1m로 일겠다.
대구와 구미,영천,경산,고령,성주,칠곡,프리미어 프로 꿀팁김천,상주,예천,안동,의성에는 폭염주의보가 발효 중이다.
프리미어 프로 자막 꿀팁
:[포토] 세븐일레븐 '펩시 콘셉트 스토어'뉴스 기사▶ “학력·경력 하나도 안봅니다”…대규모 인력 채용 나선 이 회사 “일주일 교육후 현장 투입”▶ 피투성이 된 女축구 심판…스페인 프로축구서 무슨 일이▶ 직원 절반이 ‘연봉 3억’ 넘는 이 곳…주가마저 매력적이라는데▶ “아침 8시에 회의 합시다” “미치셨어요?”…2030 불만에 미국 발칵▶ 여행자가 뽑은 가성비 해외여행지 순위, 최고와 최악 어디? [여행가중계][ⓒ 매일경제 & mk.
프리미어 프로 꿀팁,지방 소재 대학병원을 사직한 전공의는 "필수의료 전공의들이 정부의 의대증원, 필수의료패키지 정책강행 과정에 상처를 많이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