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맥주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방공무원 자녀에 2천만원 장학금 전달
동행장학금 마련해 소방과 군인 등 자녀 학업 지원
호반그룹이 운영하는 호반장학재단이 설립 25년 동안 9200여 명의 장학생에게 모두 163억원의 장학금 전달했다.
설립 25년째를 맞은 호반장학재단은 27일 서울 중구 서울소방재난본부에서 소방공무원 자녀를 위해 2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송진오 호반장학재단 사무국장,월드컵 맥주집윤득수 서울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장,월드컵 맥주집박경서 안전보건팀장을 포함한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호반장학재단은 국가와 시민을 위해 헌신하는 공무원들을 존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동행장학금'을 마련했다.이어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과 함께 전현직 군인 등 공무원의 자녀들에게도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윤득수 서울소방재난본부 안전지원과장은 "이번 장학금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월드컵 맥주집이는 소방공무원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호반장학재단 관계자는 "동행장학금은 국민과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분들의 자녀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군인 등 공무원 자녀들에게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999년 김상열 이사장이 사재를 출연해 설립된 호반장학재단은 장학사업과 인재 양성,학술연구 지원 사업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월드컵 맥주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맥주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근로기준법 40조는 '누구든지 근로자의 취업을 방해할 목적으로 비밀기호 또는 명부를 작성 또는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명시하고 있다.
월드컵 맥주집,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공판2부(부장검사 김해경)는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9부(부장판사 김승정)에 항소장을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