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럽축구일정
웹툰 부문 공모.9월 26일 접수 시작
'버프툰 오리지널 공모전' 작품 접수 기간은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다.당선작은 심사를 거쳐 11월 26일 최종 발표한다.
버프툰은 웹툰,유럽축구일정웹소설과 엔씨소프트 지식재산권(IP)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지난 2018년부터 콘텐츠 창작자 발굴을 위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공모 분야는 웹툰 부문이다.장르와 주제에 제한이 없으며 신인 작가 외에도 기성 웹툰 작가도 응모할 수 있다.
심사기준은 주제와 소재의 참신성 △일반 대중성 △등장인물 매력도 △스토리·작화의 완성도 △IP 확장 가능성 등 5가지다.심사에는 주관 기관과 콘텐츠 업계 전문 심사위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엔씨소프트 버프툰과 퍼플 라운지 서비스 등을 통해 독자 접점을 넓힐 수 있다.이외에도 당선작은 다양한 IP 확장의 기회를 받는다.퍼플은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올인원 플레이 플랫폼으로 게임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유럽축구일정
:그러면서 "여러분들의 공감과 지혜를 구하는 '100일의 현장 동행'을 시작하겠다"며 임직원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유럽축구일정,[앵커]내일은 현충일인데, 남은 한 주 날씨는 어떤가요?[캐스터]네, 현충일인 내일부터 나흘간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되는데요,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30도 안팎의 이른 더위가 이어지겠고, 대기 불안정으로 강원과 전남, 제주도에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