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과
NO.2: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축구 결과
NO.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8강 결과
NO.4: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결과
NO.5: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과
침수 대비 안 된 지하주차장…물막이판 '미설치'
[앵커]오늘(28일) 아침은 날씨 소식으로 시작합니다.오늘 서울이 33도까지 오르는 등 전국이 무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하지만 주말인 내일부터는 정체전선이 다시 올라오면서 전국에 비를 뿌리겠는데요.주말 사이 서울 등 수도권에서도 최대 100mm 안팎의 많은 비가 예상되는데,침수 대비는 여전히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재승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장맛비를 뿌리는 정체전선이 제주 남쪽 먼바다로 물러난 사이 내륙 곳곳엔 다시 무더위가 찾아왔습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도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은 33도,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과남양주는 34도까지 치솟겠고,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과광주와 대구도 32도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주말인 내일부터는 정체전선이 본격적으로 북상하면서 전국이 장마권에 들겠습니다.
[공상민/기상청 예보분석관 :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으로 주말 밤사이 강한 비바람이 몰아치겠습니다.]
내일과 모레 사이 제주도에선 최대 150mm 이상,서울 등 그 밖의 지역도 100mm 안팎의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시간당 30에서 50mm의 집중호우가 쏟아지고,해안가에선 태풍급 돌풍도 예상됩니다.
정체전선은 찬 공기와 따뜻한 공기 사이에서 좁고 길게 띠 형태의 강한 비구름이 만들어지는 형태입니다.
정체전선이 한반도를 오르내리며 다음 주 내내 비가 예상되는데,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과여전히 대비가 부족한 곳이 많습니다.
2년 전,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과침수 피해가 컸던 서울 서초구의 아파트 지하주차장을 다시 찾았습니다.
하지만 흘러드는 물을 막아줄 물막이판은 여전히 설치돼 있지 않습니다.
서울 강남구와 서초구,도림천 일대 등 침수 우려가 큰 지역의 중대형 아파트 단지 대부분이 이렇게 물막이판을 마련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이번 장마 기간,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과강한 비를 뿌리고 사라지는 '게릴라 호우'의 형태가 자주 나타날 전망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8강 결과
:정상휘 흥국증권 연구원은 “외국인 자금이 현저하게 성장주 위주로 돌아가는 가운데 장기적으로 성장주 선호 심리가 더 강해질 것”이라며 “기관도 성장주로의 추가 수급 여력이 가치주보다 클 것으로 예상돼 성장주가 우세한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축구 결과,전극 공정에서는 슬러리를 건조한 후 고압으로 압축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