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렁이꿈 로또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33)가 구속 상태로 18일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부장검사 김태헌)는 이날 특가법위반(위험운전치상,구렁이꿈 로또도주치상),구렁이꿈 로또도로교통법위반(사고후미조치),구렁이꿈 로또범인도피교사 등 혐의를 받는 김 씨를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김씨에 대한 음주운전 혐의는 빠졌다.경찰은 시간 경과에 따라 혈줄알코올농도를 유추하는 위드마크 공식을 활용,구렁이꿈 로또사고 당시 김씨의 혈중알코올농도를 면허정지 수준인 0.031%로 판단했다.하지만 검찰은 김씨가 시간 간격을 두고 여러 차례에 걸쳐 술을 마신 점을 고려했을 때 역추산만으로 음주 수치를 특정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사고를 은폐하는 데 관여한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이광득(41)대표와 본부장 전모씨도 함께 구속기소 됐다.김씨의 매니저 장모씨는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김 씨는 지난달 9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 강남구 압구정의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택시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로 구속 송치됐다.그는 매니저에게 허위 자수를 종용하는 등 사건을 은폐하려 했다는 의혹도 받는다.김 씨는 사고 발생 17시간이 지나서야 경찰에 출석해 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달 24일 구속된 김 씨는 서울구치소로 이감돼 독방에 수감 중이다.검찰은 사건 관계자가 많고 사안이 복잡하단 이유로 구속 기한 연장을 신청했고,구렁이꿈 로또법원이 이를 받아들여 19일까지 기한이 연장됐다.
한편 김 씨 측은 피해자인 택시기사 A씨와 지난 13일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다.사고가 일어난 지 35일 만이었다.
구렁이꿈 로또
:고은재 캐스터! [캐스터]네, 남산 한옥마을에 나와 있습니다.
구렁이꿈 로또,◇ 박귀빈 아나운서 (이하 박귀빈) : 의대 증원에 반발하는 전공의들의 집단 사직이 일주일 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