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 룰렛 홈 할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KBS가 MBC와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제작진 등을 명예훼손과 업무방해 혐의로 경찰에 형사고소했다.
10일 KBS에 따르면,샷 룰렛 홈 할인이들과 대외비 문건을 작성·유포한 성명불상자에 관해 서울마포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다.윤창현 전국언론노조 위원장과 박상현 전국언론노조 KBS본부장도 명예훼손과 업무방해 등의 혐의로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형사고소했다.
MBC는 3월31일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독재화하는 한국–공영방송과 신보도지침 편에서 '위기는 곧 기회다!'라는 제목의 18장짜리 KBS 대외비 문건을 공개했다.다음 날인 4월1일 전국언론노조와 KBS본부노조는 기자회견 등을 통해 '괴문서가 사측 간부들 사이에서 유통됐고,샷 룰렛 홈 할인KBS 박민 사장 체제에서 현실화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KBS는 지난달 17일 서울남부지법에 MBC와 스트레이트 제작진을 상대로 정정보도와 1억원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민원도 접수한 상태다.KBS는 "출처를 알 수 없는 괴문서"라며 "경영진이나 간부들에게 보고되거나 공유된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으나,샷 룰렛 홈 할인MBC는 KBS 직원을 통해 입수했다며 "권력에 장악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