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32강
세계 최대 커피전문점 체인 스타벅스는 이틀 연속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면서,챔피언스리그 32강현지시간 13일 24.50% 급등했습니다.
스타벅스는 미국의 패스트푸드 체인 치폴레 멕시칸 그릴의 브라이언 니콜 최고경영자(CEO)를 차기 CEO 겸 이사회 집행의장으로 선임합니다.
이에 따라 작년 3월 이후 스타벅스를 이끌던 랙스먼 내러시먼 CEO는 실적 부진의 책임을 지고 새 CEO 발표와 함께 현직에서 물러납니다.
스타벅스는 고물가와 불매운동 등 여파로 올해 들어 매출이 감소하는 등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미국 증시가 강세장을 이어온 기간에도 지난해 3월 내러시먼 CEO 취임 이후 스타벅스 주가는 20% 넘게 떨어졌습니다.
니콜 신임 CEO는 2018년부터 치폴레를 이끌었는데,챔피언스리그 32강재임기간 동안 치폴레의 이익이 약 7배 늘고,챔피언스리그 32강주가는 800% 상승하며 성공적인 경영 혁신을 주도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새로운 CEO를 통해 스타벅스가 재도약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CEO 교체 소식에 베어드는 스타벅스에 대한 투자의견을 중립에서 아웃퍼폼으로 상향조정했습니다.
한편 스타벅스와 달리 치폴레의 주가는 7.50% 하락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챔피언스리그 32강
:가족들은 거리로 나와 포로가 된 아들과, 남편의 귀환을 애타게 호소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32강,고용노동부 공모 선정 국비 6억원 확보 충남도가 자동차부품 제조업체 근로자 여건을 개선하기 위해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