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
서울 시내 빌라 밀집 지역의 모습.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올 하반기 전세보증금반환보증 50건 초과 가입 임대인을 대상으로 '추가심사'를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감사원의 서민주거 안정 시책 추진 실태 지적사항을 반영한 것이다.감사원은 전세보증 사고율이 높은 다주택 임대인을 가입 단계에서 추가 검증하는 등 대응방안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이에 HUG는 추가 심사 대상의 경우 전세계약 주요 위험요소에 대해 적정성을 검증하고,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심사결과 위험도가 높다고 판단될 경우 보증을 제한하는 등 리스크관리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 HUG는 임차인이 임대인의 동의를 받아 사전에 임대인의 추가 심사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안심전세앱'에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방안도 추진할 방침이다.
유병태 HUG 사장은 "전세보증 추가심사를 통해 보증리스크 관리를 강화하고,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전세사기 피해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임대인 #전세사기 #전세보증
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
:2090년대부터 인삼은 강원 일부 지역에만 남고, 제주 감귤은 자취를 감출 것이란 예측 결과도 나와 있다.
도르트문트 대 우니온 베를린 라인업,독일 에너지독립위원회 관계자는 “수소가 만능 열쇠가 되기를 바라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