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코코 나이
NO.2: 무코코 나이 논란
NO.3: 무코코 나이 디시
NO.4: 무코코 나이 펨코
올해 초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흉기 피습 사건 당시 사건 현장을 물청소해 증거인멸 의혹을 받은 경찰 관계자들에 대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이하 공수처)가 무혐의 결정을 내렸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2부(부장검사 송창진)는 우철문 부산경찰청장과 옥영미 전 부산강서경찰서장에 대한 증거인멸 고소 사건을 수사한 결과 지난 8일 '혐의없음'으로 결론을 내렸다.
민주당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회(이하 위원회)는 지난 2월 이 전 대표 피습 직후 사건 현장을 보존하지 않고 물청소를 하도록 해 범행 현장을 훼손한 혐의(증거인멸 혐의)로 우 청장과 옥 전 서장을 공수처에 고발했다.
공수처는 지난 5월 옥 전 서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한 뒤 6월에는 부산 강서경찰서를 압수수색했다.
공수처 수사관들은 압수수색을 통해 서장실과 형사과 사무실 등에서 관련 자료를 찾으려 했지만 특별한 혐의점을 발견하지 못했고 사건을 종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 청장은 지난 1월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범인이 검거됐고 증거물도 충분히 확보됐고 방송사,무코코 나이당직자,무코코 나이지지자 등이 다 있어 현장을 보존할 필요성이 없다고 판단한 것"이라고 밝혔다.
무코코 나이 펨코
:中, 인도 이민 정보·대만 도로 데이터 털었다민간 사이버 보안업체와 계약8년 동안 20여개국 불법 해킹백신·자율차 기술 등도 탈취중국 정부와 계약을 맺고 외국 정부·기업을 해킹한 사실이 드러난 사이버보안업체 아이순(ISoon)의 쓰촨성 청두 오피스 건물.
무코코 나이,이런 가운데 과거 MB 정부 시절 '광우병 사태' 당시 "광우병에 감염된 소고기를 먹느니 청산가리를 먹겠다"고 폭탄발언을 했던 배우 김규리씨의 근황이 공개돼 정치권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