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모로코아르간오일 가격
서울시는 15일 접수 마감된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건축·시스템 2공구 입찰 결과 현대건설이 단독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A·C노선과 위례신사 삼성역,모로코아르간오일2호선 삼성역 확장과 리모델링 등으로 구성됐다.공사비는 3600억원에 달한다.
서울시는 현대건설의 참여로 그동안 6차례 유찰돼 지연이 우려됐던 GTX-A 노선 전구간 개통이 2028년 정상적으로 추진될 여건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이어 GTX-A 전 구간 개통 지연을 막기 위해 공사비를 현실에 맞춰 기존보다 672억원 증액했다고 부연했다.재공고 입찰이 유찰되면 최종 공고의 단독입찰자와 지방계약법시행령에 따라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조달청과 사전협의하기도 했다.
이미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건축·시스템 1공구를 계약한 현대건설이 2공구로 사업자로 선정되면 건축·시스템 공사 전체를 시공하게 된다.
서울시는 현대건설이 무난히 사업자로 선정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서울시는 다음달 1일 사업자 선정을 위한 현장설명회를 진행한다.이후 현대건설이 사업제안서를 120일간 작성해 11월28일까지 내면 심의 후 12월에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사업자 선정이 완료되면 즉시 실시설계용역을 착수한 후 2025년 2월 기존 삼성역의 노후화한 시설을 개선하는 공사를 실시설계와 병행해 추진할 계획"이라며 "GTX-A노선이 적기에 개통될 수 있도록 사업 일정을 철저히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모로코아르간오일 가격
:그래픽=신재민 기자공직에 대한 인기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
모로코아르간오일,하지만 이후부터 반등하며 28일에는 16만 2900원까지 치솟는 등 확연한 상승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