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스쿠찌 카사타 티라미수
NO.2: 파스쿠찌 카사타 고구마
머드축제의 성지이자 서해안 최대 규모 해수욕장인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장이 29일 개장했습니다.
대천해수욕장은 이날부터 8월 18일까지 51일간 운영될 예정입니다.
올해로 27회째를 맞는 보령머드축제는 다음달 19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머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머드흠뻑존이 신설되고,머드밸리와 머드퐁듀 등 체험 콘텐츠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머드광장 해변은 머드 온 더 비치(Mud on the Beach)로 꾸며 셀프머드와 머드몹신(Mud Mob Scene)을 운영하게 되며 해상 불꽃쇼도 펼쳐집니다.
다음달 31일부터 8월 3일까지는 대천해수욕장과 보령요트경기장 일대에서 요트와 카누,핀수영,파스쿠찌 카사타철인3종 경기 등 정식 4개 종목과 드래곤보트,고무보트 등 번외 4개 종목,파스쿠찌 카사타해양ㆍ육상체험 15개 종목을 놓고 겨루는 제16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이 열립니다.
이번 해수욕장 운영 기간 동안에는 또,파스쿠찌 카사타갈매기광장 앞 80m 구간에 펫비치가 마련돼 맹견을 제외한 반려동물들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대천해수욕장 #머드축제 #보령 #전국해양스포츠제전
파스쿠찌 카사타 고구마
:집행관의 침입을 당한 이들은 억울하지만, 규정 개선은 이뤄지지 않았다.
파스쿠찌 카사타,독일의 사례에 대해 윤 대통령은 "독일은 완전히 탈원전을 하면서 러시아에서 가스를 받아서 썼다"며 "독일이 통일을 하기 위해 러시아와의 협상이 필요했기 때문에 러시아 가스를 대규모로 받아서 산업에너지로 썼는데 지금은 후회를 많이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