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애틀랜타 시간

mbc스포츠 - 493회 로또

NO.1: mbc스포츠플러스

NO.2: mbc스포츠

NO.3: mbc스포츠 편성표

NO.4: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NO.5: mbc스포츠 실시간

NO.6: mbc스포츠뉴스

NO.7: mbc스포츠 채널번호

NO.8: mbc스포츠뉴스 아나운서

NO.9: mbc스포츠탐험대

NO.10: mbc스포츠 nfl


헤어진 전 연인을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 한 50대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수원지검 평택지청 형사1부(황수연 부장검사)는 살인미수 혐의로 A(51) 씨를 구속기소했다고 오늘(8일) 밝혔습니다.

A 씨는 지난달 10일 오전 8시 30분쯤 피해자 B 씨가 사는 평택시의 한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출근하려 내려온 B 씨의 목 부위를 미리 준비한 과도로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습니다.

A 씨와 B 씨는 약 1년 전 교제하다 헤어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A 씨는 "피해자가 다른 남성을 만난다는 배신감과 증오감으로 인해 우발적으로 범행하게 됐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지만 검찰 수사 결과 A 씨는 피해자가 교제 기간 중 다른 남성을 만난 사실이 없었음에도 일방적으로 이를 의심하다 범행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피해자에 대해 치료비 및 생계비 지원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피고인에게 범죄에 상응하는 중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연합뉴스TV 제공,mbc스포츠연합뉴스)

mbc스포츠플러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는 연말까지 생성형 AI 전략을 상세히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mbc스포츠,전의교협 21일 브리핑서 긴급총회 결과 공개25일부터 대학병원 교수들 주 52시간 근무 결의 정부가 의과대학별 정원 배정 결과를 발표하고, 교수들과 의사회 등은 사직서 제출 결의 등 집단 대응 수위를 높여가는 가운데 21일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 대한의사협회가 만든 의대정원 증원 반대 포스터가 붙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