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시환
NO.2: 이시환 배우
NO.3: 이시환 바이올린
NO.4: 이시환 첼로
NO.5: 이시환 시인
NO.6: 이시환 발레
NO.7: 이시환 변호사
페루 최고봉을 등반하다 실종된 미국인이 22년 만에 미라 상태로 발견됐다.
9일(현지시간) 페루 일간 엘코메르시오와 안디나통신 등에 따르면 페루 경찰은 우아스카란 산(해발 6768m) 제1캠프(5200m)에서 시신 1구를 발견했다.시신 수습은 지난 5일께 페루 경찰 산악구조팀과 설산 등반 가이드 업체 측 인력에 의해 진행됐다.
사망자는 22년 전 실종된 미국 국적 윌리엄 스탬플이라고 매체는 전했다.스탬플은 2002년 6월 24일 지인 2명과 함께 등반하던 중 눈사태로 실종됐다.
당시 3명 중 1명의 시신은 찾았으나,이시환스탬플과 나머지 한 명의 행방은 오리무중이었다.매체에 따르면 스탬플의 시신은 발견 당시 미라 상태였다.
현지 경찰은 "시신 위에 덮였던 눈과 얼음 영향으로 옷,이시환하네스,이시환로프,이시환등산화 등은 거의 원형을 유지했다"고 전했다.시신 품에 있던 소지품 중 운전면허증을 통해 사망자 신원을 확인했다고 경찰은 덧붙였다.
우아스카란은 페루에서 가장 높은 산이다.안데스산맥 일부인 코르디예라 블랑카 산맥에 위치해 있다.
이시환 변호사
:왜냐하면 이 개혁신당이 파국을 빚은 원인이 이준석 대표의 리더십 부족에 있다고들 정치권에서 공통적으로 인식을 한다면, 국민의힘에서는 앞으로 공천을 탈락하는 의원들이 나와도 개혁신당에 선뜻 가담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시환,이로 인한 사망자도 만만치 않은데 현재 189명이 사망했다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고 홍수로 인한 피난민의 수는 약 14만 9000여 명으로 집계되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