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머신 ㅔㅁ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 krslotID=2024-12-04%2Fzplriy.html

NO.1: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NO.2: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ii 순위

NO.3: 도르트문트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NO.4: 볼프스부르크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NO.5: 호펜하임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NO.6: 레버쿠젠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NO.7: 하이덴하임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나도 2018년 흉기피습서 기적적으로 생환"…닮은 꼴 부각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열대의 트럼프' 또는 '남미의 트럼프'라고 불리는 자이르 보우소나루(69) 전 브라질 대통령이 유세 중 총격을 받은 도널드 트럼프(78) 전 미국 대통령의 쾌유를 기원하며 '닮은 꼴 행적'을 부각했다.

보우소나루 전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간)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 현지 취재진과의 질의응답 모습을 담은 1분 15초 분량 동영상을 게시했다.

'14일 상파울루에서 녹화'라는 자막이 달린 이 영상에서 그는 트럼프 전 대통령 피습 사건에 대한 의견을 묻는 기자에게 "제 생각에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저와 마찬가지로 구원받았다"며 "이건 하늘의 뜻"이라고 말했다.

독실한 복음주의 계열 개신교 신자로 알려진 보우소나루 전 대통령은 "2018년에 저도 흉기 피습을 입었고,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당시 의사들은 부상 정도로 미뤄 (살아난 건) 기적이라고 말했다"며 "그(트럼프) 역시 불과 몇 센티미터 차이로 생명을 구했다"고 언급했다.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은 2018년 9월 미나스제라이스주(州)에서 대선 유세를 하던 중 괴한의 흉기에 복부를 찔렸다.

심각한 상태로 병원에 이송된 그는 수술받고 회복했고,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그해 선거에서 정권교체에 성공했다.

보우소나루 전 대통령은 별도의 게시물에서 얼굴에 피가 묻은 채 주먹을 불끈 쥔 트럼프 전 대통령 사진과 함께 "그는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세계 지도자",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빠른 회복을 바란다",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대통령 취임식에서 뵙겠다"는 글을 남겼다.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은 재임 중 거침없는 막말과 포퓰리스트 성향으로 브라질 국내외 언론으로부터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스타일과 맞닿아 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미국과 마찬가지로 브라질은 최근 몇 년간 극심한 정치적 분열 및 양극화와 민주주의 시스템에 대한 도전을 경험했다.

2022년 보우소나루 전 대통령과의 맞대결에서 승리한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대통령이 지난해 1월 취임한 지 일주일 만에 수도 브라질리아에서는 1·8 선거 불복 폭동이 일어났는데,이는 2021년 미국 국회의사당 점거 1·6 폭동을 연상케 했다.



볼프스부르크 대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

:산하 전문위 기초자료 분석 공유전문위 "생계비 2%↑·사업주 절반 이상 최저임금액 보통 수준"올 1분기 실질임금 1.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 순위,불운한 이 사고로 2명이 숨지고 13명이 다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