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르셀 할스텐베르크

목동 스크린 야구

NO.1: 목동 스크린 야구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텔라라'의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에피즈텍'(성분명 우스테키누맙)을 국내 출시한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에피즈텍 약가는 45㎎/0.5㎖ 프리필드주(사전 충전형 주사제) 기준 129만8290원으로 책정됐습니다.

이는 동일 제형의 오리지널 의약품 약가(218만2천원) 대비 약 40% 낮은 수준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파트너사 없이 직접 판매 체제를 통해 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스텔라라는 세계적 제약사 얀센이 개발한 판상 건선,목동 스크린 야구건선성 관절염,목동 스크린 야구크론병,목동 스크린 야구궤양성 대장염 등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제로 연간 글로벌 매출이 약 14조원에 달합니다.

에피즈텍은 지난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로는 처음으로 국내 품목 허가를 받았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목동 스크린 야구

:불은 신속하게 진압됐지만, 일부 직원이 연기를 흡입해 병원 치료를 받았다.

목동 스크린 야구,조선닷컴 핫 뉴스 Bestㆍ김영주, 탈당 민주당원 1500명과 與 입당할 듯ㆍ"내새끼 지상주의, 특권과 반칙 판치게… 피해자는 아이들"ㆍ유족은 애타는데… 유사 판결문 오타까지 '복붙'한 판사ㆍ프로야구 선수 코로나 확진… 리그 중단 시 '최소 2주 이상'ㆍ홍진희, 40세 은퇴 후 필리핀行… "사망설·출산설 루머"[조선닷컴 바로가기][조선일보 구독신청하기]뉴욕/윤주헌 특파원 calling@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