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포엘 기바타임 라마트간 fc
경북 안동경찰서 전경 하포엘 기바타임 라마트간 fc재판매 및 DB 금지]" >
[경북 안동경찰서 제공,하포엘 기바타임 라마트간 fc재판매 및 DB 금지]
(안동=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방금 내린 손님이 보이스피싱 수거책 같습니다."
지난 10일 오후 4시 39분께 경북경찰청 112상황실에 한 통의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자는 60대 택시 기사였다.이 기사는 "대구에서 안동까지 싣고 온 손님이 수상하다"고 말했다.
안동경찰서 역전지구대 3팀 소속 하연태·장후모 경감,하포엘 기바타임 라마트간 fc이인호 경위,이동원 경사,하포엘 기바타임 라마트간 fc남구화 경장은 신속히 택시 기사가 있는 곳으로 출동했다.
택시 기사는 경찰에 손님의 인상착의와 이동 경로 등을 상세히 설명했다.
그는 탑승한 손님을 싣고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서 오후 3시 23분께 출발해 안동으로 이동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순찰 끝에 안동교회 근처에서 용의자로 추정되는 남성 A씨(30대)를 현행범체포 했다.
그는 텔레그램을 통해 지시를 받고,돈을 전달해주면 수고비를 받기로 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이었다고 자백했다.
이날도 피해자로부터 5천만원을 받아내 전달하던 중이었다고 했다.
경북 안동경찰서는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11일 밝혔다.
하포엘 기바타임 라마트간 fc
:김 후보는 지난 1일 이미 국민의 힘 강원도당에 탈당계를 제출한 상태다.
하포엘 기바타임 라마트간 fc,이번 22대 총선에선 영등포을 출마를 준비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