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자동 비율
NO.2: 로또 자동 수동 구매 비율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2024년 올림픽 대회가 최근 몇년간의 기록적인 폭염에 대응하기 위해‘에어컨 없는 올림픽’이라는 원칙을 포기했다.
2일(현지 시각) 프랑스24 등의 보도에 따르면,파리 올림픽 조직위원회는 각국이 자체적인 비용으로 휴대용 에어컨을 주문할 수 있도록 허용했으며 이번 주 2500대가 주문됐다고 발표했다.이는 지난 몇 년간 파리가 겪은 폭염을 고려한 결정으로,선수들의 수면 부족과 건강 문제를 우려한 조치다.올림픽 빌리지의 부국장인 오거스틴 트란 반 차우는 “우리의 목표는 일생일대의 경기나 경쟁에 직면한 선수들에게 매우 구체적인 해법을 제공하는 것이었다”며 “그들은 일반적인 여름보다 쾌적함과 회복에 대한 요구 사항이 더 높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친환경 올림픽을 지향한 파리 올림픽 빌리지는 지하에서 펌핑한 차가운 물을 이용하는 지열 냉각 시스템을 갖춰 실내 온도를 실외보다 최소 6도 낮게 유지할 수 있다.안느 이달고 파리시장은 올해 초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매우 높은 기온에서도 쾌적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에어컨이 필요 없게 설계했다”고 자신했다.
그러나 선수들의 휴식과 컨디션 관리를 위해 추가적인 냉각 장치가 필요하다는 주장이 꾸준히 나왔다.이에 조직위는 각 팀이 자비로 휴대용 에어컨 장치를 주문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타협안을 마련했다.미국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로또 자동 비율선수단 규모 20위 안에 드는 국가 중 미국,영국,캐나다,이탈리아,독일,그리스,로또 자동 비율덴마크,로또 자동 비율호주 등 8개국이 휴대용 에어컨을 사용할 계획이다.대한체육회는 대표팀에 친환경 특수 냉매제를 사용한 쿨링 재킷과 쿨링 시트를 준비했다.
파리 올림픽은 2012년 런던 대회와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대회보다 총 탄소 배출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조직위는 저탄소 건축 자재를 사용하고,새로운 경기장을 짓는 대신 기존 경기장을 개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숙소와 경기장의 식사 메뉴에서는 육류 제품이 줄어들었다.스케이트보딩과 BMX가 열리는 임시 경기장은 100% 채식주의 메뉴로 변경될 예정이다.
-
조선일보 국제부가 픽한 글로벌 이슈!뉴스레터 구독하기 ☞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275739
국제퀴즈 풀고 선물도 받으세요!☞ https://www.chosun.com/members-event/?mec=n_quiz
로또 자동 비율
:140억 배럴 굉장히 커” ◆…윤석열 대통령이 3일 오전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브리핑실에서 열린 국정브리핑에 참석해 동해 석유·가스 매장과 관련해 설명하고 있다.
로또 자동 비율,그는 권성동 국회의원 보좌관 출신으로 최근까지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정책보좌관을 지내며 윤석열 정부의 국정운영에 깊숙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