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피망 포커 족보

우리포토클럽

우리포토클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MBC 보도화면 캡처
MBC 보도화면 캡처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도쿄올림픽에도 출전했던 전 럭비 국가대표 선수가 전 여자친구에게 성폭행을 시도하고 이를 거부하자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구속 송치됐다.그는 전 여친의 목을 조르고 수차례 폭행을 가했으며,집을 나가서는 자신과 관계없는 일인 것처럼 문자까지 보낸 것으로 드러났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강간상해 등 혐의를 받는 전 럭비 국가대표 A씨를 지난 달 25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고 1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달 10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전 여자친구 B씨의 자택에서 B씨를 성폭행하려 하고,이에 저항하자 B씨를 폭행해 뇌진탕 등 상해를 입힌 혐의 등을 받는다.A씨는 이 과정에서 B씨의 휴대전화를 수차례 던져 망가뜨리고 화장실 문을 파손해 재물손괴 혐의도 적용됐다.

B씨에 따르면,우리포토클럽둘은 6개월 정도 교제했고 올 3월 헤어졌다.

B씨는 "사건 당일 집에 두고 온 옷이 있다고 해 술자리에 있던 A씨에게 가져다줬다며 "이후 A씨가 집 안까지 따라 들어와 성관계를 요구했고,우리포토클럽이를 거부하자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안면 피하 출혈 진단을 받은 B씨.[MBC 보도화면 캡처]
안면 피하 출혈 진단을 받은 B씨.[MBC 보도화면 캡처]


A씨의 폭행으로 B씨는 안면 피하출혈과 뇌진탕 등의 진단을 받고 정신과 치료까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MBC가 이날 공개한 CCTV 영상을 보면,나체 상태의 A씨가 앉아 있던 B씨와 실랑이를 벌이다 폭행하기 시작하는 모습이 보인다.A씨는 “만지지 말라”,우리포토클럽“싫다”,“그만하라” 는 B씨를 이리저리 끌고 다니면서 수차례 폭행하고,우리포토클럽목을 조르며 위협도 했다.

결국 화장실로 대피한 B씨가 문을 잠근 뒤 경찰에 신고했지만,A씨는 그 사이 옷을 입고 화장실 문을 부수고 들어가 폭행을 이어갔다.그는 B씨의 휴대전화를 수차례 던져 망가뜨린 뒤 집을 빠져나갔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A씨가 B씨의 집을 나온 직후 보낸 문자메시지 내용이다.

A씨는 “네가 소리 지르는 것을 들은 것 같아.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집에 잘 들어갔으면 좋겠다”며 마치 자신과 관계없는 일인 것처럼 의도적으로 문자를 보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A씨는 최근까지 실업팀 코치를 맡아왔고,방송에도 활발히 출연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우리포토클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우리포토클럽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토스, IPO 준비는 끝났다…그들의 수익 원천 ‘3가지’는?대출부터 간편결제까지…수익 포트폴리오 다각화[사진 토스][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금융 플랫폼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기업공개(IPO) 주관사 선정 작업이 마무리된 가운데, 본격적인 상장 레이스 도입을 앞두고 기업가치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우리포토클럽,성균관의대 교수협, 의협·정부 양보 촉구…"내달 의료대란 재앙으로 바뀔 것"뉴스 기사- 성균관 의대 교수 201명 대상 설문 조사 결과- 의대 증원 찬성 비율 55%…“350~500명 적절”정부의 의대 정원 증원 정책에 반발한 전공의들이 집단 행동을 이어가고 있는 25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형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