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군산 부자복권방

안전한사이트 - krslotID=2024-12-05%2F1gvnuws.html

NO.1: 안전한사이트 확인

NO.2: 안전한사이트

NO.3: 안전한사이트 등록

김관영 전북자치도지사.전북도 제공
김관영 전북자치도지사.전북도 제공
김관영 전북자치도지사가 리얼미터가 실시한 전국 광역단체장 직무수행 긍정평가에서 처음으로 1위에 올라섰다.이는 역대 민선 전북지사 가운데 최초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16일 리얼미터에 따르면 김 지사는 6월 광역단체장 직무수행 긍정평가에서 60.5%를 받고 17명의 광역단체장 가운데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이는 지난달 57.0%보다 3.5%p 상승한 수치다.
 
이날 김관영 지사는 임기 중 처음으로 1위로 올라선 것은 물론,안전한사이트역대 민선 전북지사 중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8월 잼버리 사태로 5위까지 추락했던 김 지사의 평가수치는 지난해 10월부터 서서히 오르기 시작하면서 올해 초 3위로 올라섰고 지난달 2위에 올랐다.
 
지난 2년 동안 기업유치와 일자리 창출,안전한사이트미래신산업 육성,안전한사이트스마트팩토리 확산,안전한사이트특별자치도 출범 등 굵직한 성과를 낸 점이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특히 김 지사는 민선 8기 2년 만에 12조 8천억 원의 기업유치 성과를 이뤄냈다.
 
이에 김관영 지사는 '여기서 절대 자만하지 않고 더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도민의 행복과 안전을 챙기면서 낙후한 지역경제의 체질을 확 바꿔놓는 데 온 힘을 쏟겠다'는 강한 의지를 다진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2위는 김영록 전남지사(56.1%),안전한사이트3위는 김동연 경기지사(54.8%),안전한사이트4위는 이철우 경북지사(52.6%),5위는 김태흠 충남지사(50.6%) 순으로 나타났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안전한사이트

:지난 2020년 7월 청와대는 ‘급격한 국가채무비율 상승이 우려된다’는 기획재정부 보고를 받고 “불필요한 논란이 커지지 않게 잘 관리해달라”는 취지의 지시를 내렸다.

안전한사이트,계약 만료에 따라 지하상가의 운영 주체 변경이 불가피, 수의계약 연장은 불가능하다는 시의 주장을 재판부가 받아들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