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베팅 팁스 투데이
NO.2: 베팅 팁
NO.3: 베팅 팁스
NO.4: 축구 베팅 팁
NO.5: 스포츠 베팅 팁
NO.6: 풋볼 베팅 팁스
NO.7: 야구 배팅 팁
NO.8: 종가 베팅 팁
마이크로소프트(MS)가 중국 현지 직원에게 업무용으로 애플 아이폰을 사용하도록 지시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지난 1월 MS의 이메일 서비스가 러시아 배후 해커 조직에게 해킹당한 뒤 보안을 강화하려는 조치다.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MS는 9월부터 중국 현지 직원이 직장 내 컴퓨터와 휴대폰에 로그인할 때 애플 기기만 사용하도록 요구할 예정이다.애플 기기에 설치된 MS의 인증 앱과 아이덴티티 패스 앱으로 신원을 확인할 계획이다.블룸버그는 “이 같은 조치는 중국 본토 전역에서 일하는 근로자 수백 명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전했다.
MS 대변인은 이메일 성명을 통해 “이 지역에서는 구글 모바일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애플 기기 등으로 직원들이 필요한 앱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중국에서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더라도 구글 앱 마켓인‘구글플레이’를 사용할 수 없다.그 대신 화웨이와 텐센트 등 중국 정보기술(IT) 업체가 만든 자체 앱 플랫폼을 이용한다.
MS는 애플 기기를 통해서만 MS 보안 서비스를 내려받을 수 있게 해 중국 기기와 중국 앱스토어가 MS 서비스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할 방침이다.MS는 안드로이드폰을 쓰는 현지 직원에게 아이폰15 구매를 일회성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MS는 반복적인 해킹 공격을 받자 보안 강화에 나섰다.1월 MS는 러시아 해킹 그룹‘미드나이트 블리자드’가 자사 이메일 시스템을 해킹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미국 국무부를 비롯해 재향군인부,베팅 팁평화봉사단,베팅 팁텍사스주 노동위원회 등 수십 개 주요 기관과 공립대학 이메일 계정이 해킹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종가 베팅 팁
: 국민의힘은 당의 ‘텃밭’으로 불리는 서울 강남권과 영남권 지역구 2∼3곳에 국민추천제를 도입하기로 했다.
베팅 팁,[앵커] 요즘도 사람 많은 지하철역에서 금품을 훔치는 사건이 종종 발생하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