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엠폴리 경기
NO.2: 엠폴리 경기 일정
NO.3: 엠폴리 fc 경기
NO.4: 엠폴리 대 유벤투스 경기
NO.5: 엠폴리 대 피오렌티나 경기
NO.6: 라치오 대 엠폴리 경기
NO.7: 인테르 대 엠폴리 경기
NO.8: 우디네세 대 엠폴리 경기
라온시큐어가 마이데이터랩과 협력해 자사 디지털 배지 서비스인‘옴니원 배지’를 통해 대학생들의 취업 준비를 돕는다.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엠폴리 경기이정아)는 AI 취업 준비 서비스 기업인 마이데이터랩(대표 정종일)과 디지털 배지를 활용해 대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한‘대학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마이데이터랩은 최근 자사의 AI 기반 취업 준비 서비스인‘나임(NAIM)’에 디지털 배지 연계 기능을 추가했다.대학생들은 나임에 연계된 자신의 디지털 배지로부터 교육 이력,엠폴리 경기자격 증명,역량,엠폴리 경기성과 등의 정보들을 간단하게 불러와 정리해 둘 수 있다.또한 구직자의 핵심 역량을 분석해주는 나임의‘자기 분석’기능에 디지털 배지 기반 정보들을 활용할 수 있다.외국어로 작성된 디지털 배지도 AI를 통해 한글로 자동번역 해준다.
나임에는 라온시큐어의 디지털 배지인‘옴니원 배지’가 적용된다.옴니원 배지는 위조나 변조가 불가능에 가까운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자격 증명 플랫폼으로,구독형 서비스 형태로 제공돼 자체 시스템을 구축하지 않고도 자격증,졸업증명,교육이수,엠폴리 경기수상 등 다양한 디지털 배지를 발급할 수 있다.일례로 지난 2월 중앙대학교에서 수시 합격생들의 합격증 및 비교과 과정 교육 이수 등으로 옴니원 배지를 활용한 바 있다.
라온시큐어와 마이데이터랩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학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또한 나임과 옴니원 배지의 연계 비즈니스 모델 전략을 공동으로 수립하고 상호 공동 연구를 통한 기술력 확보 및 협력체계를 구성해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
정현철 라온시큐어 서비스 부문 사장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혁신적인 인재 양성에 기여하고자 옴니원 배지를 제공하는 라온시큐어와 선진적인 서비스로 대학생들의 취업활동을 지원하는 마이데이터랩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파트너”라며 “협업을 통해 대학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수한 인재들이 최적의 기업에 취업하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인테르 대 엠폴리 경기
:대한전공의협의회는 지난달 20일 성명서를 통해 '필수 의료 정책 패키지와 2000명 의대 증원 계획 전면 백지화'를 가장 우선 요구 사항으로 제시하고 정부가 이를 받아들일 경우에만 협상 테이블에 앉겠다고 엄포를 놨다.
엠폴리 경기,더힐은 "선두 주자인 김 의원이 지지층을 결집하며 무난히 후보로 지명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