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로아 캐릭 슬롯 확장

어스캠퍼스

NO.1: 어스캠퍼스

NO.2: 어스캠퍼스 할인코드

NO.3: 어스캠퍼스 후기

NO.4: 어스캠퍼스 pdf 다운로드

NO.5: 어스캠퍼스 녹화

NO.6: 어스캠퍼스 다운로드

NO.7: 어스캠퍼스 박순혁

NO.8: 어스캠퍼스 환불

NO.9: 어스캠퍼스 디시

NO.10: 어스캠퍼스 동영상 다운로드

[앵커] 
최태원 SK 회장과 노소영 관장 이혼소송 소식입니다. 

아직 대법원 확정 판결이 나오지 않았는데,어스캠퍼스 최 회장은 이혼 확정증명을 신청했습니다. 

법원은 거부했습니다. 

우현기 기자입니다. 

[기자]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과 이혼 소송을 벌이며 대법원에 상고장을 제출한 최태원 SK 그룹 회장.

[최태원 / SK그룹 회장(지난달 17일)]
"재산 분할에 관련돼서 객관적이고 명백한 오류가 발견됐습니다.부디 대법원의 현명한 판단이 있기를 바라고…"

지난달 21일 재판부에 이혼 확정증명서를 요청했다가 거절당했습니다.
 
이혼과 재산분할을 분리해서 판단할 수 없는 만큼 상고심 결과를 지켜봐야 한다는 이유에섭니다.

실제 확정증명은 재판이 완전히 종료된 걸 증명해 달라는 취지로 신청하는데,어스캠퍼스 판결 확정 전 요청은 이례적이라는 반응이 나옵니다.

법조계 일각에서는 최 회장이 동거인 김희영씨를 가족으로 등록하고 상속 부분에서 유리한 법적 효과를 노린 것 아니냐는 해석도 나옵니다.

이혼 소송의 경우 확정증명서를 받아야 가족관계등록 정리가 가능합니다.

[윤지상 / 이혼전문 변호사]
"최태원 회장이 상속에 있어서도 노소영 관장을 배제하고,어스캠퍼스동거인인 김희영씨와의 관계에 있어서도 사실혼 관계나 이런 부분을 인정받고 어떤 법적인 효과를 누리려고 아마 이런 신청을 빨리한 게 아닌가."

이에 SK 측은 "최태원 회장 개인의 문제라 입장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채널A 뉴스 우현기입니다.

영상편집 : 박형기

어스캠퍼스 박순혁

:제주기상청은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어스캠퍼스,예상 최고 기온은 △서울 31도 △인천 26도 △수원 29도 △춘천 30도 △강릉 27도 △대전 30도 △대구 29도 △전주 29도 △광주 29도 △부산 25도 △제주 24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