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레알 소시에다드 챔피언스리그
NO.2: 레알 소시에다드 챔피언스리그 순위
NO.3: 레알 소시에다드 챔피언스리그 경기
대한의사협회는 오늘(18일) 전면 휴진에 나서고,서울 여의도에서 총궐기대회를 열었습니다.
임현택 의협 회장은 오늘 총궐기대회에서 “정부는 전공의들을,이 땅의 모든 의사들을 노예가 아니라 생명을 살리는 전문가로서 존중하고 전문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번 집단 휴진에는 개원의뿐만 아니라‘빅5’병원을 비롯한 전 의대 교수들과 봉직의 등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의협은 지난 9일 열린 전국의사대표자회의에서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대정부 투쟁에 대한 압도적 지지를 확인했다면서,18일 전면 휴진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정부를 향해 ▲의대 정원 증원 재논의 ▲필수의료 정책패키지 수정·보완 ▲전공의·의대생 관련 모든 행정명령 및 처분 소급 취소 등 3대 요구안을 제시했습니다.
정부가 이를 받아들이면 18일 집단 휴진 보류 여부를 전 회원 투표를 통해 결정하겠다고 제안했지만,소시에다드 챔피언스리그정부는 “부적절하다”며 의협의 요구에 응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소시에다드 챔피언스리그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소시에다드 챔피언스리그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레알 소시에다드 챔피언스리그 경기
:조 장관은 "오늘 서울 주요 5개 대형병원 병원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내일은 국립대병원장들과 간담회를 개최한다"며 "비상진료체계 운영 현황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을 파악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시에다드 챔피언스리그,뉴스1 관련뉴스▶ 황정음, 재결합 3년만에 파경…남편 사진에 "이젠 편히 즐겨"▶ 오정연 "'평당 1억' 성수 트리마제, 1억4000만원에 계약" ▶ 장영란 "여기 빨아주러 왔냐고?…가슴 다 까고 싶어" 무슨일▶ "'젖 잘 나오니? 사진 보내' 하루 4번 전화하는 시모 스트레스"▶ 이천수, 심하은 성형 부작용에 "징그러워"▶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