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남자
NO.2: 챔피언스리그 남자 경기
NO.3: 챔피언스리그 남자 순위
NO.4: cev 챔피언스리그 남자배구
NO.5: 남자 챔피언스리그 순위
NO.6: 남자 챔피언스리그 8강
NO.7: uefa 남자 챔피언스리그
[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올해 햇사과 140t(톤)이 11일부터 출하되면서 고공 행진하던 사과 가격이 안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이날 대구 군위군의 한 사과 농장과 군위 농산물산지유통센터(APC)를 방문해 햇사과 생산·출하 현장을 격려하고 사과 생육과 재해 대응 상황을 점검했다.
군위 농산물산지유통센터는 햇사과 '썸머킹' 140t을 이날부터 다음 달까지 대형마트,챔피언스리그 남자기업형 슈퍼마켓(SSM),챔피언스리그 남자공영 홈쇼핑에 공급할 계획이다.
이날 출하된 썸머킹은 초록색 여름 사과인 츠가루(아오리) 품종 시기보다 약 열흘 일찍 수확되는 종이다.농식품부는 "사과 등 주요 과일의 올해 생산량은 평년 수준 이상"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주요 과일 가격은 햇과일이 출하되는 이달 이후부터 안정세로 전환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송 장관은 "썸머킹처럼 출하 시기를 고르게 하는 품종 다양화는 가격 변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츠가루,챔피언스리그 남자홍로 등 출하가 7월 중하순부터 본격화하면 가격이 안정화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날 현장에 방문한 하나로마트 관계자는 "산지 작황이 양호해 햇사과 가격이 전년보다 10% 이상 낮아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남자 챔피언스리그 8강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유에게 받은 사인CD들과 인증샷을 찍은 탕웨이의 모습이 담겼다.
챔피언스리그 남자,이제껏 살포한 것 중 가장 많은 260여 개의 풍선이, 접경 지역을 넘어 경남 거창까지 전국 곳곳에서 발견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