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동전 무료 슬롯 마니아

【캄비아소】- 무코코

NO.1: 캄비아소

NO.2: 캄비아소 아들

NO.3: 캄비아소 피파

NO.4: 캄비아소 유벤투스

NO.5: 캄비아소 레스터

NO.6: 캄비아소 fm

NO.7: 캄비아소 인벤

NO.8: 캄비아소 레알

NO.9: 캄비아소 아이콘

'호화 기내식·셀프 초청' 裵 주장에 "허위사실 유포,캄비아소명예훼손"

타지마할 방문한 김정숙 여사 [연합뉴스 자료사진]
타지마할 방문한 김정숙 여사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박경준 기자 = 문재인 대통령 부인 김정숙 여사는 17일 지난 2018년 11월 자신의 인도 방문을 두고 각종 의혹을 제기한 국민의힘 배현진 의원을 경찰에 고소했다.

문재인 정부 청와대 국정상황실장 출신인 더불어민주당 윤건영 의원은 이날 언론에 보낸 메시지를 통해 김 여사가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혐의로 배 의원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제출했다고 전했다.

배 의원은 지난달 31일 언론에 배포한 자료에서 김 여사가 3박 4일 일정으로 인도를 방문할 당시 대통령 전용기를 사용하면서 2억3천여만원의 비용을 쓴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한항공이 체결한 수의계약서를 받아 배 의원이 공개한 자료를 보면 이중 기내식 비용이 6천292만원이다.

그러자 윤 의원은 지난 7일 기자간담회를 열어 운송·보관료 등을 제외한 '순수 기내식' 비용은 2천167만원이라고 반박했다.

배 의원은 또한 김 여사의 인도 방문은 당시 외교부가 김 여사를 초청해달라는 의사를 인도 측에 먼저 타진한 사실상의 '셀프 초청'이었다고도 주장한 바 있다.

이에 당시 문체부 장관이던 도종환 전 의원은 언론 인터뷰에서 나렌드라 모디 총리가 보냈다는 초청장을 공개하며 "김 여사가 인도 측 초청을 받고 방문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캄비아소 레알

:[ⓒ 디지털데일리]이에 앞서 사란도스 CEO는 지난 16일 방한해 넷플릭스 서울 오피스를 들러 직원들을 만난 후 국내 취재진이 참석한 '넷플릭스 원데이 사랑방' 행사장에 방문했다.

캄비아소,마지막 단계에서는 마인즈내비 소프트웨어로 심리지표와 생물지표를 통합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