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h농협은행
NO.2: nh농협은행 채용
NO.3: nh농협은행 인터넷뱅킹
NO.4: nh농협은행 본점
NO.5: nh농협은행 계좌개설
NO.6: nh농협은행 조직도
NO.7: nh농협은행 고객센터
NO.8: nh농협은행 전국지점
NO.9: nh농협은행 로고
NO.10: nh농협은행 페이스북 좋아요
美하버드의대 연구
제2형 당뇨병 치료제인 '오젬픽'이나 비만 치료제인 '위고비'를 투여받는 당뇨병 환자가 시력을 갑자기 상실하는 희소 안구질환을 겪을 위험이 더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미국 하버드대 의대 연구팀은 3일(현지시간) 국제학술지 '미국의사협회지 안과학'에 세마글루타이드 성분 약물을 투여하면 당뇨병 환자가 '비동맥성 전방허혈성 시신경병증'에 걸릴 위험이 약 4배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를 공개했다.
비동맥성 전방허혈성 시신경병증은 눈의 시신경에 혈액을 공급하는 동맥이 막히는 질환이다.시신경에 혈액이 공급되지 않으면 시력을 잃는다.연구팀은 2017~2023년 환자 1만6827명의 데이터를 분석했다.분석 대상 중 710명이 성인 당뇨병 환자였으며,NH농협은행이 중 194명은 세마글루타이드를 처방받았다.비만인 환자 중에서는 361명이 세마글루타이드를 처방받았다.분석에 따르면 세마글루타이드를 복용한 당뇨병 환자 중 희소 안구질환을 앓는 사람이 8.9%인 반면,NH농협은행다른 약물을 복용한 사람은 1.8%에 불과했다.비만인 환자에게 희소 안구질환이 발생한 경우는 타 약물을 투여한 사람보다 약 7배 많았다.
[고재원 기자]
nh농협은행 채용
:여수 NCC 2공장 일부 사업을 물적분할 후 쿠웨이트 국영석유공사(KPC)에 지분 일부를 매각하는 방식이 거론됐다.
NH농협은행,이러한 이유로 경찰은 강 씨를 죽인 범인을 전혀 경계하지 않을만한 인물에 무게를 두고 용의자가 남편이라고 사실상 단정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