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루야마 분무기
NO.2: 마루야마 동력 살 분무기
NO.3: 마루야마 엔진 분무기
NO.4: 마루야마 동력 분무기
NO.5: 마루야마 충전 분무기
NO.6: 마루야마 충전식 분무기
3~5일,'나노코리아 2024' 행사 참여
道·밀양시·LH·한국나노마이스터고 4개 기관 공동 홍보관 운영
밀양나노국가산단·나노피아 홍보,기업유치 상담 추진경상남도는 '제22회 국제 나노기술 심포지엄 및 융합전시회(이하,나노코리아 2024)'에서 공동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공동홍보관은 밀양시,마루야마 분무기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한국나노마이스터고등학교와 함께 운영한다.이번 전시회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나노코리아2024'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동 주최해 나노기술을 접목한 첨단 소재·부품·장비 신제품과 신기술을 선보이는 전시회로 미국의 테크커넥트월드,마루야마 분무기일본의 나노테크와 함께 세계 3대 나노기술 전문 전시회 중 하나다.
특히 올해 나노코리아는 반도체,이차전지,마루야마 분무기바이오,미래차 등 첨단 산업을 중심으로 최신 트렌드를 제시하며 삼성전자,마루야마 분무기LG전자 등 대기업과 서울대·고려대·카이스트·한국기계연구원 등 다양한 기관들이 참여해 총 400개사 70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경남도는 밀양시,LH,한국나노마이스터고등학교와 함께 2015년부터 나노코리아에 참여하고 있다.올해는 총 6개 부스 규모의 홍보관을 운영해 국내외 방문객과 투자자를 대상으로 밀양나노융합국가산단과 나노융합산업전 등을 홍보하고 기업유치를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경남도 관계자는 "경남 밀양에 '나노'라는 이미지를 널리 각인시키고 1단계 준공을 앞둔 밀양나노융합국가산단의 분양률을 제고하기 위해 홍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남도와 밀양시가 주최하는 제11회 나노융합산업전(나노피아)는 오는 10월 16일부터 3일간 밀양청소년수련관,마루야마 분무기밀양문화체육회관,밀양초등학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부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8월 23일까지 나노피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마루야마 충전 분무기
:수출량 기준 중국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인 체리 자동차는 스페인의 EV 모터스와 제휴하여 카탈루냐에 첫 번째 유럽 공장을 세운다.
마루야마 분무기,임차주택의 권리관계뿐만 아니라 임대인의 금융 및 신용정보를 투명하게 임차인에게 공개하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클린임대인(주택의 권리관계와 임대인의 신용점수를 공개) △클린주택(임대차 계약 시 임대인의 금융 및 신용정보가 공개되도록 약속된 주택 중 권리관계가 깨끗한 주택) △클린마크(민간 부동산 플랫폼 내 클린주택이 매물로 나올 시 매물정보에 별도 부착) 세 가지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