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각 도형

교카 - krslotID=2024-12-05%2F1xjddmd.html

NO.1: 교카이

NO.2: 교카이 라멘

NO.3: 교카이젠

NO.4: 교카이 돈코츠 라멘

NO.5: 교카이젠 메뉴

NO.6: 쿄카

NO.7: 쿄카스이게츠

NO.8: 교캉스

NO.9: 규카츠

NO.10: 교칼리 괜찮아

원내대표 소집 하원 민주당 상임위 간사단 회의
재선 가능성 및 상·하원 선거에 부정적 영향 우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로이터=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로이터=연합뉴스

미국 민주당 내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후보 사퇴를 요구하는 목소리가 잇따라 나오고 있다.

7일(현지 시각) 워싱턴포스트(WP) 등에 따르면,하원 민주당의 하킴 제프리스 원내대표가 이날 상임위원회 간사 등과 소집한 비공개 화상회의에서 복수의 의원이 사퇴를 단호하게 주장했다.법제사법위원회 간사인 제리 내들러(뉴욕) 의원이 연장자로서 가장 먼저 발언하면서 사퇴를 거론했다.군사위 간사인 애덤 스미스(워싱턴) 의원도 사퇴까지 시간이 촉박하다고 밝혔다.

정치매체 폴리티코는 보훈위 간사인 마크 타카노(캘리포니아)와 행정위 간사인 조 모렐(뉴욕) 의원도 바이든 대통령의 후보 사퇴를 거세게 주장했다고 보도했다.회의에서 짐 하임스(코네티컷),조 로프그린(캘리포니아),교카돈 바이어(버지니아),릭 라슨 의원 등이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에 우려를 나타냈다고 폴리티코는 전했다.

CNN에 따르면,교카바이든 대통령의 후보직 유지보다 사퇴를 명시적으로 주장한 의원들이 더 많았다.짐 하임스와 수전 와일드(펜실베이니아) 의원도 사퇴를 촉구한 의원에 포함됐다.CNN은 회의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후보로 남을 경우 민주당이 다시 하원 다수당이 되기 힘들 수 있다는 우려가 많았으며 의원들은 대체로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대체 후보가 돼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고 전했다.그러면서 오는 9일 하원 전체가 의회로 복귀해 모이기 전까지는 어떤 결정이 내려지지는 않을 것으로 관측했다.

WP는 이날 회의가 대부분 참석자들이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지지를 밝히면서 시작됐지만,교카회의가 마칠 때에는 여러 명이 바이든 대통령의 재선 가능성에 대해 우려를 갖고 있었다고 소식통을 인용해 전했다.이날 회의에는 상임위 간사 24명 외에 캐서린 클라크 원내 수석부대표와 피트 아길라 코커스 의장이 참석했다.제프리스 원내대표를 비롯한 지도부 3명은 침묵하며 간사들의 의견을 들었다고 WP는 밝혔다.

의회 전문매체 더힐은 제프리스 원내대표가 민주당의 단합을 위해 바이든 대통령을 지지해야 한다는 요구와 바이든 대통령이 오는 11월 대선과 함께 치르는 하원 선거에 부담이 될 것이라는 의원들의 우려를 극복해야 하는 압박을 같이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비공개회의에서 사퇴 요구한 민주 상임위 간사 4명은 제외하고 지금까지 민주당 소속 하원의원 213명 중 공개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의 사퇴를 촉구한 의원은 로이드 도겟(텍사스),라울 그리핼버(애리조나),세스 몰튼(매사추세츠),교카마이크 퀴글리(일리노이),교카앤지 크레이그(미네소타) 등 5명뿐이다.

바이든 대통령이 단기간에 고령 우려를 해결하지 못하고 대통령의 낮은 지지율이 상·하원 선거에까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경우 민주당 내 사퇴 요구가 커질 수밖에 없을 것으로 예측된다.애덤 시프 하원의원(민주·캘리포니아)은 이날 NBC뉴스와 인터뷰를 하고 바이든 대통령이 잘하지 않으면 상·하원 선거에 영향을 미칠 것이란 우려가 있다면서 "현재 상·하원 선거의 민주당 후보들은 대통령보다 훨씬 더 잘하고 있지만 거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말했다.

쿄카

:양향자 원대대표는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시위를 지지했던 배복주 전 정의당 부대표의 입당 논란을 갈등의 발단이라고 지목했습니다.

교카,북한의 대남 풍선은 민가 지역은 물론 도로와 개활지 등에서도 발견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