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구미 로또 1등
NO.2: 구미 로또 판매점
북한 당국이 대북전단 속 USB에 담긴 한국 드라마를 본 중학생 30여 명을 지난주 공개 처형했다.
11일 조선일보 보도에 따르면 정부 당국 관계자는 "풍선에서 USB를 주워 드라마를 보다 적발된 중학생 30여 명이 지난주 공개 총살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비슷한 이유로 17살 안팎의 청소년들이 무기징역이나 사형을 선고받은 데 이어 이번엔 중학생에 불과한 30여 명이 처형당한 것이다.
탈북단체가 바다로 띄워 보낸 '쌀 페트병'에도 북한은 엄정 대응에 나섰다.페트병 속 쌀로 밥을 지어 먹은 몇몇 주민에게 노동교화형을 내렸다.
북한은 대북 전단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가 유입된다며 '발견 즉시 태우라'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지시를 내렸지만 어려운 식량 사정 탓에 제대로 통제가 되지 않는 상황인 것으로 전해졌다.
극단적인 공포통치에도 불구하고 '장마당세대'로 불리는 젊은 층의 저항은 계속될 거란 관측이 나오고 있다.
장세율 겨레얼통일연대 대표는 "북한 주민을 다 죽일 순 없을 것"이라며 "장마당세대가 지금 (외부 정보를) 추구하는 상황이라 이제 막기는 역부족이지 않을까"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구미 로또 1등
:"롯데 투수 나균안, 불륜에 폭행" 아내의 작심 폭로…해명 나서뉴스 기사[이투데이/기정아 기자]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뉴시스)롯데 자이언츠 투수 나균안(26)의 아내가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남편의 불륜과 가정폭력 등을 폭로했다.
구미 로또,특히 민주당은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법안소위에서 정부의 에너지 정책방향 전환과 함께 지원책이 논의돼야 한다며 반대입장을 고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