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트라스부르
NO.2: 스트라스부르 여행
NO.3: 스트라스부르 크리스마스 마켓
NO.4: 스트라스부르 크리스마스 마켓 2024
NO.5: 스트라스부르 맛집
NO.6: 스트라스부르 콜마르
NO.7: 스트라스부르 축구
NO.8: 스트라스부르 날씨
NO.9: 스트라스부르 대성당
NO.10: 스트라스부르 숙소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제9회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가 다음 달 4일부터 5일까지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열린다.
해카톤은 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로 팀이 아이디어를 도출해 결과물을 만드는 대회이다.
부산시와 과기부 등이 주최하고 동서대학교 등 대학들이 주관하는 9년째 대회로,스트라스부르주제는 AI융합 프로젝트(AI+X)로 AI를 산업에 접목해 기술혁신과 생산성 향상,스트라스부르신수요 창출,문제 해결을 목표로 한다.
올해‘제9회 부산 ICT융합 해카톤 대회’는 우수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개최되며,일반부와 고등부 각 10팀이 참가해 무박 2일간 진행된다.참가 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1시까지이며,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선 대회는 내달 4~5일 부산상공회의소에서 열리며,스트라스부르전문가 멘토링이 제공된다.심사 후 총상금 420만원이 수여된다.이번 대회는 AI기술을 활용해 창의적 해결책을 발굴하고 부산 산업 경쟁력 강화와 IT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스트라스부르
:증여공제금액을 차감한 증여세 과세표준액이 50만원으로 산정돼 증여세가 과세되기 때문입니다.
스트라스부르,응급·중증질환·분만 등 필수의료 행위의 경우엔 환자에게 ‘중상해’가 발생해도 공소를 제기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