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독식
NO.2: 로또 독식 디시
연신내역 서울교통공사 소속 50대 남성 작업자 감전사
국토부 초기대응팀 급파 "재발 방지 대책 마련할 계획"
9일 서울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에서 서울교통공사 소속 작업자 A(53)씨가 전기실에서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면서,로또 독식국토교통부는 사고복구와 조사를 위해 철도국장과 철도안전감독관 등 초기 대응팀을 현장에 급파했다.
이날 국토부에 따르면,로또 독식오전 1시 41분께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 전기실에서 발생한 작업자 사망 사고와 관련해 신속한 사고 복구 및 조사를 위해 철도국장,로또 독식철도안전감독관 등을 현장에 급파하고,로또 독식현장사고수습본부를 설치해 사고 수습 중이다.
국토부는 "안전조치 및 규정 준수 여부 등 작업 전반을 조사해 사고 발생 원인을 철저히 규명하고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A씨는 전기실 내 고압 전선 케이블 관련 작업을 하던 중 감전된 것으로 추정된다.119가 출동해 심폐소생술을 시행한 후 2시 5분경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로또 독식35분 뒤인 2시 40분경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로또 독식
:방통위와 이통사들은 상황반의 운영 목적이 단통법을 준수하는 것이지 장려금 수준을 논의한 적은 없다는 입장이다.
로또 독식,그는 “이러한 과정이 반복됨에 따라, 코스닥 시장에 잔류하는 시총 상위 종목들의 지수 내 지배력이 강화되고 있다”며 “이달 기준, 코스닥150 내 상위 5개 종목이 차지하는 비중은 35%로 전년 대비 약 9%가량 상승했으며, 상위 10위 종목의 비중은 43%에 이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