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서귀포월드컵리조트 조식

【키르기스스탄 여행】- 샬럿 플레어

NO.1: 키르기스스탄 여행

NO.2: 키르기스스탄 여행 경비

NO.3: 키르기스스탄 여행 디시

NO.4: 키르기스스탄 여행 가이드

NO.5: 키르기스스탄 여행 시기

NO.6: 키르기스스탄 여행사

NO.7: 키르기스스탄 여행지

NO.8: 키르기스스탄 여행 목조름

NO.9: 키르기스스탄 여행 비자

NO.10: 키르기스스탄 여행 준비물

 [사진 제공 = SNS 갈무리]
[사진 제공 = SNS 갈무리]베트남의 한 국도에서 두 대의 버스가 승객을 서로 더 태우려고 경쟁하며 위험한 질주를 벌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3일(현지시각) 뚜오이째 등에 따르면 지난 2일 베트남 북중부에 있는 응에안 디엔쩌우를 지나는 국도에서 두 대의 버스가 서로 추격하는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공유됐다.

영상에는 두 대의 버스가 서로 추월을 막고 밀어붙이기를 반복하는 모습이 담겼다.뒤에 있는 버스가 앞서 달리는 버스를 추월하려고 차선을 바꾸면 앞선 차량이 이를 막았다.

당시 버스 주변에는 오토바이 운전자들도 있어 위험한 상황이 여러 차례 반복됐다.

버스 기사들은 약 1km를 서로 추격하며 달렸는데,키르기스스탄 여행현지 경찰 조사에 따르면 이들이 이런 추격전을 벌인 이유는 더 많은 승객을 태우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경찰은 사건 조사가 끝나면 버스 기사들을 규정에 따라 처리할 방침이다.

키르기스스탄 여행 준비물

:증권가는 기존 공정공시 내용에서 바뀐 게 많지 않아 주가 변동은 미미하겠지만 상장사들 중 '첫 스타트'를 끊었단 점에선 긍정적인 의미를 갖는다고 29일 평가했다.

키르기스스탄 여행,아울러 정부는 기업의 원자재 수입 부담을 낮추기 위해 ▷나프타·액화석유가스(LPG) ▷나프타·LPG 관련 제조용 원유에 올해 말까지 무관세(관세율 3%→0%)를 적용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