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k리그순위

아시안컵 결승 호주

NO.1: 아시안컵 결승 호주


전국에 말라리아주의보가 발령됐습니다.

질병관리청은 6월 첫 주인 올해 23주 차 기준 말라리아 위험지역에서 채집한 매개모기 수가 3개 시·군 이상에서 주의보 기준에 도달해 말라리아주의보를 발령한다고 밝혔습니다.

질병청은 23주 차 말라리아 위험지역의 최고 기온이 27.3도로 평년 대비 약 2도 오르면서 모기의 활동이 다소 빨라져,아시안컵 결승 호주지난해보다 한 주 빨리 주의보가 발령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말라리아 위험지역은 서울·인천·경기·강원 4개 시도 내 53개 시군구로,아시안컵 결승 호주이번에 기준을 충족한 곳은 강화군,아시안컵 결승 호주파주시,아시안컵 결승 호주철원군 3곳입니다.

올해 신고된 국내 말라리아 환자는 23주까지 총 101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137명 대비 26.3% 감소했습니다.

지영미 질병청장은 "위험지역 내 의료기관에서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발열 환자 방문 시 말라리아를 의심해 검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말라리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모기가 활발하게 활동하는 야간 시간대 활동을 자제하고,아시안컵 결승 호주밤에 외출할 때는 밝은 긴소매와 긴 바지를 착용하는 게 좋습니다.

(사진=질병관리청 제공,아시안컵 결승 호주연합뉴스)

아시안컵 결승 호주

:이어 "대한상의 '온라인 소통 플랫폼'을 통해서 우리 국민들이 바라는 22대 국회의 모습을 조사해보니 가장 기대하는 국회의 모습은 '일하는 국회, 소통하는 국회'였다"며 "의원들께서도 위기 극복의 리더십뿐만 아니라 혁신·소통·통합 리더십을 두루 갖춘 육각형 의원으로서 의정 활동을 펼쳐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시안컵 결승 호주,의정갈등이 이어지고 있는 지난 31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형병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