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프리그마틱

첼시 챔피언스리그 경기 - krslotID=2024-12-05%2F2bybgwv.html

NO.1: 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두 지자체 모두‘문화 소외지’어필
계양구 “3기 신도시 인구 급증 대비… 경인아라온 일대 접근성 등 최적”
서구 “소각장 등 30년 이상 피해… 인천서 인구 가장 많아 건립 절실”

1일 오후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인천시청 앞에서 윤환 계양구청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구민들이 문화예술회관 유치를 촉구하며 삭발을 하고 있다.공승배 기자
1일 오후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인천시청 앞에서 윤환 계양구청장(오른쪽에서 두 번째)과 구민들이 문화예술회관 유치를 촉구하며 삭발을 하고 있다.공승배 기자
인천 북부권에 대형 문화예술회관을 짓는 사업이 추진되면서 대상 지역인 계양구와 서구의 유치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지고 있다.두 자치단체는 모두‘문화 소외지’임을 내세우며 저마다 유치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1일 인천시 등에 따르면 이달 중 인천 북부 지역‘문화예술회관 건립을 위한 기본구상 및 타당성 조사 용역’이 마무리될 예정이다.지난해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 용역은 대형 문화예술회관이 없는 계양구와 서구를 대상으로 예술회관 건립 타당성을 검토하고,최적지를 찾는 게 핵심이다.현재 인천에 있는 1000석 이상 규모 예술회관은 남동구 인천문화예술회관과 연수구 아트센터인천 등 2곳으로,첼시 챔피언스리그 경기모두 인천 남부 지역에 있다.

북부권에 대형 문화예술회관을 짓는 사업이 추진되면서 계양구와 서구는 일찍이 유치전에 뛰어들었다.먼저 계양구는 경인아라뱃길‘경인아라온’을 후보지로 정하고 1995년 분구 이후 각종 문화시설 건립에서 소외됐던 계양구에 대형 문화예술회관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현재 계양구에는 795석 규모의 계양문화회관이 있지만,첼시 챔피언스리그 경기1996년 지어져 시설이 낡은 데다 교통편도 마땅치 않아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게 계양구의 설명이다.

특히 윤환 계양구청장은 이날 인천시청 앞에서 삭발까지 하며 강한 유치 의지를 보였다.계양구는 이미 구민 16만 명의 동의를 받은 유치 서명부를 인천시에 전달한 상태다.계양구 관계자는 “경인아라온은 계양역과도 가까워 구민들의 문화 수요를 충분히 충족할 수 있다”며 “특히 3기 신도시인‘계양 테크노밸리’가 조성되면 인구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부족한 문화시설을 보완하기 위한 문화예술회관 건립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지난달 18일 인천 서구에서 강범석 서구청장과 구민들이 문화예술회관 건립을 촉구하고 있다.서구 제공
지난달 18일 인천 서구에서 강범석 서구청장과 구민들이 문화예술회관 건립을 촉구하고 있다.서구 제공
서구는 인천에서 인구수가 가장 많지만 문화시설이 턱없이 부족하다며 문화예술회관 건립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다.현재 서구의 인구는 약 63만 명인데,검단 지역을 중심으로 인구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어 2026년 7월부터는 검단구가 분구돼 새로 출범할 예정이다.

서구는 검단 지역을 후보지로 내세우며 수도권매립지,첼시 챔피언스리그 경기소각장 등으로 30년 넘게 피해를 본 서구 주민들에게 보상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또 2기 신도시인 검단신도시의 입주 시기가 3기 신도시인 계양 테크노밸리보다 빨라 인구 유입이 급격히 이뤄지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구민들을 상대로 온라인 서명 운동을 펼치고 있다.

서구 관계자는 “2026년 서구 인구는 74만 명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첼시 챔피언스리그 경기가장 많은 인구가 사는 서구에 짓는 게 타당하다”며 “오랜 기간 문화적 소외감을 겪은 만큼 문화 인프라 확충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두 자치단체의 유치전에 정치권도 가세했다.계양구를 지역구로 둔 더불어민주당 유동수 의원은 지난달 14일 유정복 인천시장을 찾아 문화예술회관 계양구 유치를 건의했고,첼시 챔피언스리그 경기서구가 지역구인 민주당 모경종 의원 역시 같은 날 기자회견을 열고 서구 유치를 강조했다.인천시 관계자는 “용역이 마무리되면 결과 등을 바탕으로 이달 중 사업의 큰 방향을 정할 방침”이라며 “문화예술회관을 건립하는 게 타당한지,첼시 챔피언스리그 경기건립하게 되면 어느 지역이 적합한지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첼시 fc 챔피언스리그 경기

:태아가 성장함에 따라 두 관이 결합해 하나의 커다란 속이 빈 기관, 즉 자궁이 된다.

첼시 챔피언스리그 경기,90mg, 2022년 기준 미국은 1800mg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