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우즈베키스탄 카지노

씨에로 - krslotID=2024-12-05%2F2kfrjbx.html

NO.1: 씨엘hs

NO.2: 씨엘 광고

김주남 대표이사,씨에로사내 게시판에 임직원 대상 CEO 메시지 게재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가 오늘(25일) 사내 게시판을 통해 비상 경영 체제에 돌입하겠다는 임직원 대상 메시지를 발표하며 미래 지속 가능한 도약을 위한 계획과 위기 극복의 의지를 밝혔습니다.

김 대표이사는 사내 게시판에 올린 CEO 메시지에서 "코로나 이후 힘든 시간을 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으로 견뎌왔지만,씨에로고물가와 고환율 그리고 외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 등으로 성장은 멈추었고,수익성은 악화되었다"면서 "회사를 이끄는 대표이사로서 책임을 통감한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면세점 CI / 사진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CI / 사진 = 롯데면세점
이어 "선제적인 비상 경영체제 전환을 통해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재도약의 기반을 만들고자 한다"며,경영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로 ▲고강도 사업부 구조개선을 통해 경영 효율을 제고하고 ▲상품 원가와 경쟁 비용을 통합 관리해 수익구조 안정화를 이루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조직 슬림화를 통해 신속한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전 임원 급여를 20% 삭감하는 등 책임경영 또한 강화할 것임을 다짐하며,마지막으로 ▲전사적 인력 구조조정 및 성과 향상 교육 등으로 생산성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끝으로 "롯데면세점이 지난 45년간 구축해 온 시장 선두 기업으로서의 위기 극복 능력과 저력을 믿는다"며 "변화된 시장에서 발 빠르게 경영 체질을 혁신하고 미래를 준비한다면,100년 기업으로서 우리의 위상은 높아지고 자부심은 더욱 빛날 것"이라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롯데면세점은 비상 경영체제 선포의 첫 단추로 지난 19일 잠실 월드타워점 타워동 매장 면적 축소를 결정하며,비용 절감을 통한 수익성 확대와 고객 동선 일원화에 따른 쇼핑 편의 극대화로 월드타워점의 경쟁력 회복 및 가치 제고 목적을 달성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씨엘hs

:(사진=게티이미지) 서울 강서경찰서는 렌터카 직원 20대 A씨를 공동감금, 공갈, 미성년자 약취,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구속했다고 31일 밝혔다.

씨에로,이 외에도 22일 삼영초의 ‘학습공동체 자기주도성 강화하기’ 사례 발표를 비롯해 경북대사대부속초의 ‘개념 기반 탐구중심학습과 국가 교육과정 간 장벽의 극복’, 영선초의 ‘IB학교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학교 문화 세우기’ 등의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