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츠카레사마데시타
NO.2: 오츠카레 뜻
NO.3: 오츠니카 타이거
NO.4: 오츠카
NO.5: 오츠카레사마데스
NO.6: 오츠카제약
NO.7: 오츠카레사마데시타 뜻
NO.8: 오츠루
NO.9: 오츠카레사마데시타 일본어
NO.10: 오츠이치
“국정농단 사태,오츠판도라 상자 열렸다”
조국 조국혁신당 전 대표는 10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 이 모 씨가 말한 VIP는 브이제로(VIP0)일까 브이원(VIP1)일까”라고 밝혔다.
조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어느 경우건 국정농단 사태로 가는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다”고 했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는 최근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의 공범 이모 씨가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의 구명을 도왔다고 주변에 자랑했다는 취지의 녹음파일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녹음 파일에는 이모 씨가 지난해 7~8월 변호사 A씨에게 임 전 사단장 거취 문제를 두고 “절대 사표 내지 마라.내가 VIP에게 얘기하겠다”고 말했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조 전 대표는 임 전 사단장이 김건희 여사와 인연이 있는 이모 씨를 통해 '구명 로비'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으로 보인다.
VIP는 통상 대통령을 지칭하는 용어인데 조 전 대표는 대통령이 브이원(VIP1)이라면,오츠김 여사는 브이투(VIP2)가 아니라 브이제로(VIP0)가 아니냐는 주장도 제기해왔다.
오츠카
:직전 거래로부터 3년여만에 17억2000만원 올랐단 점을 감안하면 임 씨는 희소한 펜트하우스 매물을 웃돈을 주고 사들인 것으로 추정된다.
오츠,2022년도까지는 웹툰 전문 플랫폼인 레진코믹스가 5위였지만, 인스타그램이 앞지르고, 네이버웹툰, 카카오페이지, 카카오웹툰, 네이버시리즈 등 이른바 '네카오'(네이버+카카오) 플랫폼 뒤를 바짝 뒤쫓는 수준으로 성장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