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그림스비
NO.2: 그림스비 타운
NO.3: 그림스비 용감한 형제 다시보기
NO.4: 그림스비 출연진
NO.5: 그림스비 코끼리
NO.6: 그림스비 나무위키
NO.7: 그림스비 다시보기
NO.8: 영국 그림스비
NO.9: 인어공주 그림스비
올 하반기 결혼을 앞둔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 조민씨가 예비신랑과 통화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9일 조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쪼민 minchobae'에 '7월 고민상담소'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조씨는 영상에서 구독자들의 다양한 고민에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한 구독자가 "저희 둘째 아이의 유아세례 대모님이 되어주세요"라고 부탁하자 "죄송하다.제가 견진성사(세례 이후 받는 천주교 신자 예식)를 받지 않아서 대모가 될 수 없다"고 답했다.
편입을 고민하고 있다는 구독자에 대해선 "대학교는 최대한 빨리 졸업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며 "적성에 안 맞는다고 해도 일단 졸업하고 석사 과정에서 다시 공부해 보거나 1년을 연장해 이중 전공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조민은 방송에서 고민 상담 중 예비신랑의 전화를 받고 혀 짧은 목소리로 애교를 부리는 모습도 보였다.그는 "촬영 중이라서 나중에 전화할게.사랑해요"라며 남자 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민은 "남자 친구가 퇴근해서 전화했다"며 "난 (남자 친구한테) 매일매일 퇴근하고 전화 받는 여자라 자랑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앞서 조씨는 지난 1월 약혼 소식을 발표했다.올 하반기 명동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그림스비 다시보기
:송 법인장은 “통상 이슈가 만약 생겨서 또 다른 생산지를 (마련)해야 한다면 비단 냉장고뿐만 아니라 TV 등 다른 제품을 생산할 수도 있다”면서 “그런 상황이 됐을 때 충분히 대응할 수 있고 그런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림스비, 이재명 대표는 “고향에 온 것을 환영한다”고 했고 이 전 의원은 “윤석열 정권 심판에 힘을 보태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