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간월도 굴밥집
NO.2: 간월도 굴밥 맛집
NO.3: 간월도 영양 굴밥
NO.4: 간월도 별미 영양 굴밥
NO.5: 간월도 별미 영양 굴밥 서산시 리뷰
NO.6: 간월도 별미 영양 굴밥 서산시 메뉴
삼성,웨어러블 비전 간담회
영양·심혈관 관련 새로운 기능 준비
美서 노인 건강관리 프로젝트 진행
추후 환자 원격 모니터링 제공 목표
삼성 AI헬스 기능,가전으로 확장
박헌수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 디지털헬스팀장은 지난 1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간담회를 통해 "영양과 관련된,심혈관 건강과 관련된 새로운 기능을 생각하고 있는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이어 "(E2E 솔루션과 관련해선) 불규칙심장리듬을 기술 통해 측정할 수 있는데,간월도 굴밥이를 버추얼(가상) 의사까지 연결하는 시스템을 구상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웨어러블 측정 결과 데이터를 보내 치료·진단·응급 여부를 알리는 형태"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는 개인의 건강관리경험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박 팀장은 "고령화 인구 비중이 늘어나는 건 전 세계적인 추세"라며 "미국 기관과 65세 고령 인구를 대상 연구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이어 "삼성전자는 고령화 인구 건강관리 역할을 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건강 수요가 있는 고령자들을 위해 원격 환자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해 의사들과 연결시켜주고 후속 모니터링까지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박 팀장은 "삼성전자는 모바일뿐 아니라 가정에서 쓰이는 여러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간월도 굴밥기기 간 연결을 강조하고 있다"며 "이미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TV,간월도 굴밥냉장고 등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사물인터넷(IoT) 세상,간월도 굴밥연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많은 연구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궁극적으로 모바일 제품뿐 아니라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까지 삼성 AI 헬스 기능을 확장해 소비자 경험을 고도화하겠다는 구상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10일 차세대 폴더블폰과 함께 건강관리 기능이 강조되고 고도화된 갤럭시워치7·울트라,간월도 굴밥갤럭시링을 공개했다.갤럭시AI가 지원·연동되는 이번 신규 웨어러블 제품은 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화된 건강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뒀다.갤럭시워치7·울트라의 경우,간월도 굴밥최첨단 바이오액티브 센서 기술을 채택해 워치 라인업 중 처음으로 당뇨병과 상관관계가 있는 당화혈색소 등 최종당화산물(AGEs) 지표 측정 기능을 지원한다.
박 팀장은 "삼성전자는 갤럭시AI를 통해 다양한 소스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통합해 종합적이고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며 "특히 갤럭시 스마트폰의 온디바이스 거대언어모델(LLM)과 연동해 개인맞춤형 인사이트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간월도 별미 영양 굴밥 서산시 리뷰
:횡문근융해증은 무리한 운동, 과도한 체온 상승 등으로 근육이 손상돼 사망에 이를 수 있는 병이다.
간월도 굴밥,세계 최대 채권 운용사 핌코의 공동 창업자인 빌 그로스는 최근 “바이든 대통령은 수조 달러의 적자 지출에 책임이 있다”면서도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공약들은 지속적인 감세와 더 많은 재정 지출을 예고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비관적이며 보다 파괴적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