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광주월드컵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요일 저녁 붐비는 인파 위 옥상서 투신 시도
급박한 상황 판단···뒤에서 불시에 끌어당겨 구조
[서울경제]
학업 스트레스와 우울증으로 건물 옥상에서 투신하려던 10대 여학생이 경찰에 의해 구조됐다.
9일 서울 관악경찰서(총경 박민영)는 이달 5일 오후 6시경 관악구 봉천동의 한 10층 건물 옥상에서 뛰어내리려던 A씨를 구조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낙성대지구대 소속 박정건 경사,롯데마트 광주월드컵점최민재 경장은 5일 5시 54경 “건물 난간에 여자가 앉아 있다”는 신고를 접수한 뒤 2분 만에 현장에 출동해 옥상에서 A씨를 발견했다.
당시 다리를 바깥으로 내놓은 채 난관에 앉아있던 A씨는 잠시 대화하자는 요청을 거절하고 울면서 소리치는 등 감정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였다.
이에 상황이 매우 급박하다고 판단한 이들은 119구조대가 도착하기 전에 구해야 한다는 암묵적 합의를 내렸다.이에 박 경사가 A씨의 주의를 끄는 사이 최 경장이 A씨의 배를 끌어안아 순식간에 난간에서 내려오게 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구조된 A씨는 심리적으로 안정된 뒤 경찰에 의해 가족에게 인계된 것으로 전해졌다.
롯데마트 광주월드컵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롯데마트 광주월드컵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동두천역~연천역 구간 전동열차 고장…“연계수송 시행”서틀버스 편성해 운행 예정[헤럴드경제=고은결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16일 오후 6시부터 경원선 동두천역에서 연천역 간 전동열차가 전기철도시스템 고장으로 운행 중지돼, 해당 구간을 버스편으로 연계 수송한다고 밝혔다.
롯데마트 광주월드컵점,국내외서 노조 리스크 우려마이크론 뉴욕공장 노조설립 예고11월 대선 앞둔 바이든·트럼프도노동자 위한 노조설립 압박 가능성삼성 美공장에도 영향 미칠듯전영현, 첫 메시지로 내부결속 당부삼성전자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노조(노동조합) 이슈’에 발목 잡힐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