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한화 투수 라인업

세인트 미렌 대 셀틱 통계

NO.1: 세인트 미렌 대 셀틱 통계

NO.2: 셀틱 fc 대 세인트 미렌 통계

육군 12사단에서 발생한 '얼차려 훈련병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얼차려를 지시한 중대장 등 2명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19일 경찰 등에 따르면 강원경찰청 훈련병 사망사건 수사전담팀은 전날 업무상과실치사와 직권남용가혹행위 혐의로 중대장 강모 씨와 부중대장 남모 씨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를 검찰에 요청했다.

육군 12사단에서 발생한 '얼차려 훈련병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얼차려를 지시한 중대장 등 2명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로 지난해 6월 해군사관학교 사관생도들이 완전군장으로 행군
육군 12사단에서 발생한 '얼차려 훈련병 사망'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얼차려를 지시한 중대장 등 2명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로 지난해 6월 해군사관학교 사관생도들이 완전군장으로 행군 훈련을 하는 모습.[사진=뉴시스]

강 씨 등은 지난달 23일 강원도 인제 육군 12사단 모 부대에서 A씨 등 훈련병 6명을 상대로 육군 규정을 위반한 훈련을 실시했으며 업무상 주의의무도 게을리해 훈련병 1명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이들은 훈련병들에게 완전군장을 시킨 뒤 구보와 팔굽혀펴기를 명령하는 등 규정에 위반된 행위를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다.이후 얼차려를 받던 A씨가 쓰러졌고 치료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이틀 뒤 끝내 사망했다.

군은 사건을 강원경찰청으로 이첩했고 경찰은 A씨와 함께 얼차려를 받은 훈련병 및 의료진을 상대로 수사를 진행했다.

강원경찰청 훈련병 사망사건 수사전담팀은 전날 업무상과실치사와 직권남용가혹행위 혐의로 중대장 강모 씨와 부중대장 남모 씨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를 검찰에 요청했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강원경찰청 훈련병 사망사건 수사전담팀은 전날 업무상과실치사와 직권남용가혹행위 혐의로 중대장 강모 씨와 부중대장 남모 씨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를 검찰에 요청했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가해자로 지목된 강 씨는 사건 발생 18일이 경과한 지난 10일에서야 피의자로 입건됐으며 같은 달 13일 숨진 훈련병의 병원 이송 및 진료 과정,세인트 미렌 대 셀틱 통계육군 규정 위반 여부 등에 대해 경찰에서 소환조사 받았다.

경찰은 이들에게 살인의 고의성이 없다고 판단해 일각에서 고발된 살인,세인트 미렌 대 셀틱 통계상해치사 혐의가 아닌 업무상과실치사 등 혐의를 적용했다.

춘천지검은 이들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 신청을 검토할 방침이다.

세인트 미렌 대 셀틱 통계

:북한은 지난 27일 밤 평안북도 동창리 일대에서 2호기 군사정찰위성 '만리경-1-1호'를 발사했지만 2분 만에 공중에서 폭발했다.

세인트 미렌 대 셀틱 통계,11일 뉴스1·뉴시스에 따르면 서울대 의대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이날 오후 긴급총회를 열어 집단행동 여부 등을 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