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가밀리언 당첨금

【김지영 홀덤】도박이 왜 불법|메가밀리언 당첨금

NO.1: 김지영 홀덤

(JTBC '사건반장' 갈무리)
(JTBC '사건반장'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새벽녘 의문의 남성에게 운영 중인 미용실의 문이 주먹질과 발길질에 의해 파손당한 점주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5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는 일면식 없는 남성이 가게 문을 부숴 버렸다는 제보자 A 씨의 피해 내용이 보도됐다.

광주에서 미용실을 운영 중이라고 밝힌 A 씨가 공개한 CCTV 영상에서 한 20대로 추정되는 남성은 새벽 시간대 비틀거리며 미용실을 찾아와 가게 문을 주먹으로 때리고 발길질 하는 등 행패를 부리고 있다.

(JTBC '사건반장' 갈무리)
(JTBC '사건반장' 갈무리)


A 씨는 "이 남성이 누군가를 찾으러 왔던 것처럼 보여 경찰이 직원들을 조사했지만 아무도 남성을 모르는 눈치였다"면서 "11년간 미용실을 예약제로 운영해 웬만한 고객들은 다 기억하지만,김지영 홀덤문제 남성은 초면이었다"고 말했다.

현재 A 씨는 남성을 경찰에 신고했지만,김지영 홀덤아직 단서를 발견하지 못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절도를 위한 문 따기 시도 아닌가?",김지영 홀덤"그냥 술에 취해서 자기 집으로 착각한 듯",김지영 홀덤"저런 사소한 범죄를 넘어가다 보면 결국 사고가 커지는 것" 등 반응을 보였다.

김지영 홀덤

:G마켓에 따르면 합배송 서비스로7400만 개 이상의 택배상자를 절약해 10년 동안 나무 1만6600그루를 보호한 것과 동일한 효과가 나타났다.

김지영 홀덤,복수의 미국 당국자는 바이든 대통령이 최근 러시아의 집중 공격을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제2도시 하르키우를 방어하는 목적에 한해 미국 무기를 사용해 러시아 영토를 반격하는 것을 허가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