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냉방도일
NO.2: 냉방도일 계산
NO.3: 냉방도일 기상청
NO.4: 냉방도일 기준온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 사업 역량과 제 지식을 결합해 특별한 색깔과 재능을 갖춘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레이블로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박재범 모어비전 대표는 지난달 28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임직원 대상 타운홀 행사 '엔톡'(ENTalk)에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모어비전의 비전과 철학에 가장 먼저 호응을 해준 곳"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엔톡은 권기수·장윤중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취임 후 지난 4월 첫 타운홀에서 밝힌 사내 소통 강화 차원의 타운홀 행사다.5월 열린 첫 엔톡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모어비전은 2022년부터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음악 유통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이어온 관계사다.
박 대표는 파트너 세션 이후 질의 응답도 진행하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크루들과 진솔하게 교감을 나눴다.박 대표는 '뛰어난 엔터테이너이자 레이블 대표,냉방도일사업가로서 다방면에서 성공하는 데 밑거름이 된 철학'에 대한 질문에 "미국에서 한국에 와 가수로 데뷔하고 지금에 이르면서 무엇이든 '0'(제로)에서 시작하는 게 익숙해졌다"며 "당연히 힘들고 많은 시행착오와 우여곡절을 겪는데,냉방도일나만의 솔루션을 찾을 때까지 의지를 가지고 노력하는 것이 제 철학"이라고 답했다.
이날 함께 자리한 장 대표는 "박 대표는 최고의 아티스트이자,뚜렷한 철학과 음악 사업에 대한 깊은 이해를 지니고 있는 경영자"라면서 "앞으로 양사가 긴밀하게 협력하며 펼쳐낼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기대해 달라"고 했다.
한편 엔톡 2회 리더 세션 발제자로 나선 박종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스토리사업 부문 대표는 "지금까지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시장을 개척하고자 늘 산업 일선에서 많은 아이디어를 내고 시도하며 부딪쳐 왔다"며 "이런 노력 위에 지금의 국내외 웹툰,냉방도일웹소설 시장의 외연이 만들어졌다.안주하지 않고 글로벌이라는 시장을 향한 다양한 IP(지식재산) 프로젝트들을 시도해 나가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냉방도일
:매일경제신문도 커피와는 빼 놓을 수 없는 관계인 셈입니다.
냉방도일,바이든 대통령도 지난 8일 미국 CNN과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이 라파에 대한 대규모 공격에 나설 경우 공격 무기와 포탄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