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홀덤 핸드 레인지 사이트
[파이낸셜뉴스] 해외 전지훈련 기간 술을 마시고 미성년자인 후배를 성추행한 혐의로 3년 자격정지 징계를 받은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전 국가대표 이해인(19·고려대)이 피해자와 나눈 문자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는 "후배와는 연인 사이였다"고 재차 주장하며 "문제가 된 행동에 대해선 후배가 먼저 제안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해인이 대화 내용을 공개한 건,홀덤 핸드 레인지 사이트이날 A선수 측이 “관계 정립이 명확하게 이뤄지지 않은 상황에서 이해인의 성적 행위가 있어 많이 당황해 자리를 피했다”는 취지의 입장을 밝힌 데 대한 반박으로 보인다.
이해인은 지난 27일 오후 자신의SNS에 5월 21일과 24일에 A선수로 추정되는 상대와 나눈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그는 5월 21일은‘다시 사귀기로 한 날’이었고,홀덤 핸드 레인지 사이트5월 24일은‘키스마크를 선생님이 보신 날’이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A선수가 5월 21일 “다른 사람이 다시 사귀냐고 물으면 안 사귄다고 해”라며 먼저 비밀 연애를 제안하는 내용이 담겼다.이해인은 "그래도 너는 내꺼야 영원히"라고 말했다.이어 상대는 "여보",홀덤 핸드 레인지 사이트"자기가 좋아하니까 좋네",홀덤 핸드 레인지 사이트"내일 오후에 노니까 몰래 많이 이뻐해 줄게"라며 애정 표현을 하기도 했다.
또 5월 24일에는 대화 상대가 전지훈련지에서의 만남을 자제하자면서 “키스마크는 내가 잘못했고 책임지는 게 당연하다”고 말한 내용이 적혔다.이에 이해인은 “네가 해 달라고 해도 내가 하면 안 됐다.어른이니까”라며 “내 생각이 짧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 게시물은 28일 현재 삭제된 상태다.
게시물의 내용으로 미루어 보아,홀덤 핸드 레인지 사이트빙상연맹이 언급한 '성추행'은 A씨 몸에 새겨진 '키스 마크'로 추측되는 가운데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는 상황이라 파장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해인 #빙상연맹 #키스마크 #이해인성추행문자공개
홀덤 핸드 레인지 사이트
:그러던 중 항소심 과정에서 공소사실을 모두 인정하며 뒤늦은 후회를 했다.
홀덤 핸드 레인지 사이트,보행자도 안전 사고 없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